티스토리 뷰

반응형

작업을 하다보면 좋은 이미지 찾는데도 시간이 어마어마하게 걸린다. 나같은 경우에는 홈페이지 디자인을 하기 때문에 업체의 성격에도 맞고, 편집하기에 용이한 깔끔한 이미지들을 선호하는데 2%씩 부족한 무언가들 때문에 원하는 자료를 찾기가 어렵다.

각종 디자인 작업이나 아니면 요즘은 영상편집이나 뭐 블로그 관리할때도 해상도 좋은 고화질 이미지는 다양한 목적으로 필요하니까... 알아두면 유용한 스톡이미지 사이트 2곳을 정리해 놓으려 한다.

1.게티이미지뱅크

일러스트 / 아이콘 / 사진 / 그래픽·편집 / 웹·모바일 / 파워포인트 / 동영상 카테고리로 세분화되어 나뉘어져있어 찾기에 깔끔하고, 그래픽·편집이나 웹·모바일 탭쪽에는 도형이나 표 같이 여기저기 깔끔하게 활용가능한 자료들이 많아 유용하다. 또한 누끼가 따져있고 목업(mock-up)작업에도 유용할것 같은 자료들도 있어서 알아두면 좋은곳.

월 정액제로 이용권을 구매해 사용해도 가능하고, 영구사용으로 한컷씩 구매하는 방법도 있으니 목적에 맞게 이용하기에 좋다.



2.셔터스톡

해외사이트인데, 그렇기에 더 다양하고 방대한 자료를 갖고있다. 동영상 자료도 쓸만한게 많아서 알아두면 유용할것 같고, 특히 일러스트 쪽은 예쁘고 엣지있는ㅋㅋㅋ 자료들이 많아서 무슨 백화점에서 옷 보면 다 사고싶듯이 보고있으면 다 쟁여두고싶은 셔터스톡코리아ㅋㅋ 구매해놓으면 어딘가에 유용하게 쓰일것만 같은 그런 자료들.

사진자료도 인물쪽도 다양하고 고화질로 선명하고 깔끔한 이미지들이 많아서, 자료 찾을때 원하는 자료를 좀 더 빠른시간안에 찾을 수 있을거같다.

셔터스톡 바로가기


작업하다보면 항상 시간에 쫓기게 되는 이미지 작업인... 좋은 사이트 알아두면 시간도 아끼고 든든한 마음이 든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