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개봉전부터 이슈가 되었던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개인적으로 판타지 영화 좋아하고 1편을 봤었지만 왜인지 모르게 1편의 내용이 전혀 기억이 나지 않았다. 사실 딱히 챙겨볼 생각은 없었는데 지인과 영화 한편 볼 생각에 뭐 볼까 하다가 선택된 영화...

개인적으로 해리포터를 챙겨보지는 않았고, 반지의 제왕을 굉장히 재밌게 봤었다.


1편에 비해 등장인물들이 훨씬 더 많아진 2편. 뭔가 화려하고 볼거리는 많았는데, 개인적으로 다 보고나서도 이게 무슨 내용이였는지, 뭐가 뭐였는지 기억이 잘 안난다는건 영화가 다소 산만했던거겠지?ㅠㅠ

솔직히 영화 보면서 왜이렇게 길까... 라고 생각하며 봤다. 극장안에서 시계를 보지는 않았지만 보고 싶었다는...ㅋㅋ 크레덴스가 중요한 인물이라는건 알겠는데 왜인지도 모르겠고... 뭐 의문이 드는것들은 있지만 그다지 궁금하지 않은 느낌이랄까.

얼마전에 본 완벽한 타인을 한번 더 보는편이 나을거 같았다는 생각이 든 영화였다.
물론 매우 주관적인 내 생각이며, 친구는 재밌게 봤다고 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