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로 수익 만드는 방법 중 하나인 애드핏. 애드센스만 할거야! 했다가 cpm 수익이 꽤 괜찮다는 말에 시작해봤던 다음 애드핏. 애드센스도 잠깐 이야기하자면 아직 내 블로그는 방문자수도 많지 않을뿐더러 운영기간도 그렇게 길지 않은터라 아직도 cpc가 많이 저조하다. 

블로그를 찾아봐도 애드핏 수익 인증에 대한 글은 잘 없어서 포스팅 해본다. 포스팅할 기간은 지난 10월 한달동안의 수익이다.

다음은 매달 20일이 되면 지난 한달동안의 예상수익이 확정수익으로 전환되는거 같다.

지난 10월 한달동안의 추이. 들쭉날쭉하지만 매일 그렇게 크게 차이는 없는 편. 참고로 하루에 포스팅 하나씩은 꼭 하려고 노력했다.


방문자수는 보통 150명 전후이고, 20일에 확정된 10월 예상수익은 4,468원. 저렴한 커피집에서 커피 한잔정도 사마실 수 있는 금액이다.

저조하지만 그래도 안하는것보다는 낫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후에도 다음 애드핏은 꾸준히 해나갈 생각! 애드센스는 아직도 하루에 1클릭도 나오지 않는 날이 있기때문에, 그런날에는 애드핏이 훨씬 수익이 좋게 나온다고 볼 수 있다.

지난번에도 말한적 있지만 안하는것보다 하는게 이득인 애드핏! 나처럼 cpc가 많이 나오지 않는 성장중인 블로거라면 해볼만하다고 생각한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