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전에는 마트 따라다니는게 그렇게 재밌었는데 이제는 가자해도 거절... 마트랑 안친하게 됐음ㅋㅋㅋ 자연스레 이마트도 멀리하게 되었는데, 엄마는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꾸준히 방문하다보니 들어오셨을때 장바구니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행사중이라며 맛있어 보여 사와봤다는 피코크 마몰로(Mamolo) 티라미수 케이크. 당시에 이마트 행사가격으로 만원이 안되는 9,900원이라고 했던듯? 집에 들어온 내게 엄청 맛있다며 얼른 먹어보라고 권하셨다.

평소 티라미수를 원래도 좋아해서 기대! 그런데 밤에는 뭘 먹지 않는 스타일이라 막 사왔을때는 딱 한입만 먹어봤는데 오!! 진짜 맛있었다ㅋㅋㅋ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일반 카페에서 파는 티라미수는 어느때는 너무 달아서 별로일때가 있는데, 이거는 그렇게 달지않고 고급스러운 맛이였다.

다음날 냉동에 넣어놨다가 꺼내먹을때... 개인 취향으로는 냉동에 안넣고 그냥 크림이 부드러울때 먹는게 더 좋지만 냉동에 넣었다가 꺼냈을때 아이스크림처럼 즐기는것도 맛있었다.

위에 코코아맛도 꽤 진하고 무엇보다 크림이 정말 맛있고!! 양도 많은데 가만히 먹다보면 다 먹을수도 있을것 같은 그런 맛있는 맛이였다ㅠㅠ

이마트 가서 행사한다면 꼭 하나는 쟁여놓고 싶은 그런 맛! 티라미수 좋아한다면, 이마트 방문했을때 피코크 마몰로 티라미수 케이크 하나는 한번 사서 맛보시기를!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