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보국전자 알펜 에어서큘레이터 ALF-1578CB_쿠팡 로켓배송 후기

하루가 다르게 부쩍 더워지고 있는 요즘. 벌써 5월부터 이렇게 더우니 올 여름도 폭염이겠구나... 생각이 드는데! 에어컨 있으면 물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지만, 양껏 틀어놓다 보면 전기세 폭탄을 피할 수 없을듯... 그래서 보통 에어컨과 선풍기를 함께 가동시켜서 공기가 좀 더 빨리 시원해지게 만들어주는데, 요즘은 '에어서큘레이터'라는걸 쓰는듯. 사실 나는 이름도 좀 생소했는데, 집에서 선물을 받아서 알게되었다.

쿠팡 로켓배송으로 왔는데, 주말인데 아침에 문 열어보니 놓고가서 깜짝 놀랐다ㅎㅎ 배송은 정말 로켓배송인듯!

보국전자에서 나온 알펜 서큘레이터. 3D입체회전을 한다는데 뭔지 궁금했다ㅋㅋ

사실 놀랐던건 크기... 거실에서 쓰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놀랬다. 내 생각에는 원룸이나 방에서 쓰기 적합하고, 좀 큰 가정집에서는 쓰기 적합하지 않을듯하다. 쓰려면 쓰겠지만; 좀 큰걸 써야할듯...

시간도 설정할 수 있으며 좌우회전, 상하회전 모두 가능하다. 막 360도까지는 안돌아가고 180도? 공기 순환시킬만큼은 충분히 돌아간다. 바람세기는 1단계, 2단계, 3단계, 터보가 있는데, 터보까지 올려야 좀 쎄다. 하지만 소음은 좀 있는 편이라서 자면서 터보로 틀어놓고 잘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리모콘도 포함되어 있어 유용하기는 하다ㅎ 가성비 생각하면 괜찮은 선택인듯. 선풍기 대용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에어컨 앞에 두고 바람 퍼뜨리는 용도로 유용!

크기는 팬 자체가 성인 손바닥 크게 편 정도? 앞서 말했듯이 원룸이나 방에서 쓰기 적합한 여름대비용품 알펜 에어서큘레이터였다.

보국전자 알펜 에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