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세븐일레븐 디즈니 픽사 보울
키덜트심장 저격

나는 키덜트다. 그렇다고 마음에 드는걸 엄청나게 사들이지는 못해도 소소한 해피밀이나 롯데리아 리아토이, 그리고 가끔씩 리볼텍...이나 정말 갖고싶은것 한두개씩쯤은 구매하는편. 또 요즘은 나같은 키덜트를 겨냥한 이벤트들도 꽤 있기 때문에 업계의 이런 이벤트가 반갑다.

세븐일레븐에서 진행했던 디즈니 픽사 보울 이벤트. 하지만 랜덤일뿐더러 하나 얻으려면 한참을 사먹어야 한다고 들었음;;; 물론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그렇게 모으기 어렵지는 않겠으나 나는 주 이용 편의점이 GS25일뿐더러 사먹어도 매일 커피 하나씩 사먹는 정도라서 얻기가 정말 힘들었는데...



뜻밖에 어떤 기회에 얻게된 디즈니 픽사 보울ㅋㅋㅋ 그것도 인크레더블, 인사이드아웃, 몬스터 주식회사 마이크, 토이스토리 우디 이렇게 네개가 생기게 되었다ㅋㅋㅋ 원래 니모가 있었는데 내가 우디를 좋아해서 니모 가진사람과 교환...

아무튼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디 보울 사진♥
갈색의 보울 색이 우디와 찰떡이다. 실제 애니메이션보다 좀 더 귀엽게 나온 보울ㅋㅋ 보울 모양으로 우디 카우보이 모자도 재현해냈다. 이정도면 고퀄리티 아닌가?!

기분좋은 이벤트. 그런데 아까워서 막상 무엇을 막 담아서 쓰지는 못할거같고ㅠㅠ... 양념있는 음식은 좀 그렇고 시리얼같은거 말아먹기에는 좋을듯 하다.

사진찍기위해 출동한 리볼텍 우디와 주토피아 닉ㅋㅋ 그리고 보울안에 있는 우디볼펜은 다이소에서 산거다. 저 뒷쪽 배경으로 깔려있는 미니언즈 콘테이너.

크~ 이쁘다 정말ㅋㅋ 지금은 이벤트가 아마 끝났다?고 들으거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다. 아무튼 세븐일레븐이든 GS25든 어디든 이런 이벤트 많이많이 해줬으면 좋겠다.

내사랑 우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