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헬로펫_사랑스러운 내 스마트폰 속 애완동물

지금은 좀 덜하지만 어렷을적부터 나는 강아지를 무척 키우고 싶어했다. 대부분 못키우는 아이들의 이유중에 하나인 부모님의 반대...로 나는 키울 수 없었다. 그 욕망이 계속 잠재되어 있어서 그런지 핸드폰을 사고도 꼭 강아지 육성게임 같은거에 관심이 많았는데, 마음에 쏙 드는 어플을 찾지는 못했다. 한때 스마트폰 초창기에 마이펫?(정확히 기억안남)이라는 특정 휴대폰들에만 기본적으로 깔려있는게 있었는데, 슬프게도 내 휴대폰에는 해당이 되지않았고... 그렇게 사이버세상?에서라도 펫을 키우겠다는 나의 소망을 점점 단념을 해갔다ㅋㅋㅋ

그러던 중 발견한 어플. 헬로펫.
이미 사용한지는 꽤 된 어플인데 이제야 소개한다.

맨 왼쪽 화면을 보면 오른쪽사이드에 회색 하늘다람쥐가 붙어있는걸 볼수있다♥
저렇게 화면에서 계속 펫이 돌아다니고, 만약에 특정 앱에서는 안나타나게 하고싶으면 그렇게 설정도 가능하다! 매일 아침마다 운세도 알려주고, 명언도 말해주고, 날씨, 간단한 심리테스트 같은것도 가끔 떠서 나름 소소한 재미가있다. 

가운데 화면은 '마이룸'이라고 내가 쿠키로 구매한 여러종류의 펫들이 모여있다. 그동안 정말 꽤 오래 했다... 꽤 많이 사긴했구나를 느낀다. 펫을 살 수 있는 쿠키는 실제 결제하고 살수도 있지만 매일 출석체크를 통해 얻을 수 있고, 광고를 봐도 얻을 수 있어서 실제로 결제해서 산적은 없고 다 출석체크나 룰렛이벤트 통해서 구매했다.

헬로펫은 사실 다마고치나 펫 육성게임으로 보기는 어려울거같고(밥 안줘서 기운이 없다던지, 안놀아줘서 무슨 수치같은게 떨어진다던지 그런기능은 없음), 스마트폰 화면속에 항상 돌아다니면서 기분좋게 해주며 소소하게 힐링이 되는거 같다.

펫 종류는, 강아지, 고양이, 앵무새, 도마뱀, 돌고래, 하늘다람쥐 등등 종류도 다양하다. 강아지랑 고양이는 종류별로 꽤 있고, 말투도 조금씩 달라서 많이 사랑스럽다ㅋㅋㅋ 나는 개인취향으로 애교많은 웰시코기가 제일 좋더라!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