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금호동 배달음식 마왕족발
깔끔하고 매콤한 족발

2018년 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여름이고, 벌써 초복이다. 시간이 참 빠르다. 보통 복날 몸보신 음식하면 대표적으로 '삼계탕'이 떠오르거나 닭요리가 떠오르는데... 뭐 정답이 어디있으랴. 먹고싶은거 맛있게 먹고 힘내면 되지!!

그래서 우리집 올해 초복기념 음식은 족발로 선택했다. 삼계탕집 찾아가서 먹기에는 미리 예약을 했었어야 했을것 같고, 원래 한방숯불구이를 먹으려했는데, 동네에 새로생긴 족발집이 있어 궁금한김에 그냥 족발을 먹기로 했다.

직접 가서 먹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각자 귀가시간이 있으니 그냥 배달시켜먹기로~

윤기가 좔좔 흐르는 마왕족발. 우리는 마왕통구이 中자로 시켰다. 가격은 33,000원.
방문포장하면 2천원 할인된다는것 같다. 족발과 밑반찬들은 깔끔하게 진공포장되어 배달되었고, 족발 나오고 빨리 배달을 해주셨는지 따끈따끈했다.

족발 포장비닐에는 뜯기전에 양념이 잘 베이도록 한번 거꾸로 뒤집은 다음에 열라고 안내되어있다. 맛은 성공적! 양념은 순한맛, 기본맛, 매운맛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기본맛을 선택했다. 내가 매운걸 못먹는편이라 먹다보니 살짝 매운정도? 불맛도 나고 좋은데, 한가지 단점을 꼽자면 고기가 좀 두껍고 크게 썰린듯했다.

부모님은 맛있다고 잘 드셨고, 中자 시켰는데 세명이서 남김없이 한끼 딱 헤치웠다. 족발은 살코기 부분보다 뼈다귀 부분이 훨씬 많게 느껴졌는데 그런부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양이 부족하지 않을듯ㅎ 살코기 골라먹는 나로서는 양이 조금 적게 느껴졌다.

그리고 안에 넓적한 당면이 들어가있는데, 이게 진짜 별미였다ㅎㅎ 마왕족발의 양념?이 당면에 잘 베어서 매콤하면서 당면을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나에게도 정말 맛있게 느껴졌다.

다음에는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맛보고 싶은 금호동 마왕족발 배달 후기였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