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부터미널 힐링쉴드 서초점_보호필름 잘 붙이는 곳

새폰을 사면 가장 먼저 걱정되는게 떨어뜨려서 액정 깨지거나 기스나는거... 사용하다보면 나중에는 신경도 안쓰고 막 쓰게 되는데 일단 새거 사면 사람심리가 다 그런거 같다ㅋㅋㅋ 나도 핸드폰 바꾸면 가장 먼저 조급하게 알아보는게 핸드폰 케이스와 액정 보호필름.

보호필름은 솜씨좋은 사람들은 사서 직접 붙이기도 한다는데 나는 절대 못함ㅋㅋ 예민해서 조금만 먼지 들어가도 거기만 보이고 신경쓰는 사람이라... 그냥 남이 붙여주는게 편하다. 이번에 엄마가 핸드폰을 바꾸셔서 액정 보호필름 바꾸로 출동. 핸드폰은 갤럭시 s9으로 바꾸셨다. 지난번 내 핸드폰 바꿨을때 보호필름 붙였던 곳에 매우 만족해서 재방문.

남부터미널역에 위치한 국제전자센터 7층에 있는 힐링쉴드. 지난번 첫방문때는 좀 헤맸는데, 이번에는 한번에 찾아갔다ㅋㅋ 방문하기전 혹시나해서 갤럭시s9 보호필름 있는지 한번 통화로 확인하고 방문했다.

보호필름 부착 전과 부착 후. 이번에도 깔끔하게 잘 붙여주셨다! 지난번과 다른분이 계셨는데, 더 친절하셨던듯. 갤럭시s9 보호필름은 15,700원?이였던듯. 바로 하고와서도 가물가물; 어쨌든 내폰(LG V30)은 더 비쌌던거 같은데 갤럭시s9은 오히려 더 저렴했다.

유리랑 필름 중에 선택할 수 있는거 같았는데, 그냥 필름으로 붙여달라고 했다. 그런데 필름이 유광이라 선명하고 맨질맨질해서 촉감은 좋은데 지문이 좀 많이 묻는거 같기는 하다ㅠㅠ

그래도 부착 자체는 깔끔하게 잘 해주셔서, 보호필름 혼자 못붙이는 사람들은 그냥 가서 필름 사고 부착받는게 편할듯하다ㅋㅋㅋ 힐링쉴드 서초점 추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