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갤럭시 이모지기능 후기_꽤 많이 닮음

주변사람이 최신폰으로 바꾸면 잠깐 빌려서 이것저것 구경하는게 그렇게 재밌을수없다.
광고로도 나왔던 갤럭시s9 이모지기능ㅋㅋㅋ 카메라로 내 얼굴을 찍으면 이모티콘으로 만들어주는 신기한 기능이라고 한다. 평소 카톡이나 메신저에서 이모티콘 사서도 많이 썼던 편이라, 이런 기능이 너무 마음에 듦♥

하지면 결정적인건 내 폰이 아니라 우리 엄마폰이다...ㅋㅋㅋ
여담으로 나는 옛날부터 입맛도 그렇고 핸드폰도 주류를 벗어난 것을 사용한다. 스카이, 베가를 좋아하는... 어쨌든 이번에 쓰고있는 폰도 LG V30이다.
갤럭시 s9 이모지 만드는 방법은 카메라를 실행시키면 위에 뜨는 카메라 옵션에서 'AR 이모지'를 선택한 후, 동그랗게 표시되는 영역에 내 얼굴이 쏙 들어가게끔 찍기만 하면 된다.

그러면 이렇게 신기하게도 18가지 이모지가 생성이 된다. 내가 선택해 줄것은 사진 찍고 난 후에, 성별과 그 외 악세서리처럼 꾸밀것, 의상 정도인데, 의상은 위에 보다시피 어차피 상의까지만 나오고 잘 보이지도 않는다;

주변 여기저기에 물어본 결과 묘하게 진짜 닮았다는 말이 많았다.
다른 사람 얼굴로 만들어진거 보니 진짜로 닮기도 닮았고ㅋㅋㅋ 표정마다 새로 찍는게 아니라 얼굴 한번만 찍으면 저런 표정들이 저절로 생성되는게 편하고 재밌다.

또 움직이는 gif로 생성되니 저 생동감 있기도 하고ㅎㅎ 내 폰이 아니기에 나는 만들어서 나에게로 카톡으로 전송ㅋ

좀 아쉬운건 뒤에 흰 배경 말고 투명이면 더 좋았을걸 이라는 생각이 든다.

한번 써보니까 주변사람들도 진짜 닮게 만들어지는지 궁금해서 시켜보고싶다ㅋㅋ 주변에 갤럭시s9 쓰는 사람 있으면 한번 만들어보길!!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