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트하지만 내가 찾던 바로 그색, 너무 예쁜 올리브영 틴트추천_손앤박 트와일라잇 로즈

지름신 와버린 9월. 메이크업에는 한동안 정말 관심없었는데... 맨날 쓰던것만 쓰고.
요즘은 사고나서도 계속 다른색, 이쁜색의 색조제품을 찾아다니고 있다. 거기다가 올리브영 세일기간까지 겹쳐버리니 이건 뭐ㅋㅋㅋ 안살수가 없잖아!

사실 이건 퇴근길에 잠깐 들른 올리브영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음? 색이 괜찮아보이네? 하고 테스트 한번 해보고 왔었는데... 자꾸 생각이 났던 손앤박 립큐브 트와일라잇 로즈색상ㅋㅋㅋ 내가 찾던 톤다운된 탁한 보라색. 그러면서 엄하지도 않은 핑크베이스의 색. 당시에는 올리브영 세일도 아니였고, 맨처음 발라봤을때는 내가 맥 플리즈미를 바르고 있었고, 그 위에 입술 안쪽으로 살짝 펴발랐었는데, 진짜 예뻤음!

어찌됐든 그날은 안사고 그냥 옴.
그리고 머지않아 올리브영 세일기간이 오고 다시 찾았지ㅋㅋㅋ 원가는 9천원대고, 세일해서 7천원대에 삼. 예쁜주제에 가격도 착함ㅠㅠ

처음에 딱 바르고나서는 색 보고 헉! 하는데, 자연스럽게 금방 스며든다. 매트한거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호불호가 나뉠거 같지만, 나는 매트한거 좋아함ㅋㅋ

매트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입술이 너~무 건조하다거나 아프다거나 그러지는 않았음. 먹고 음료수 마셨는데 묻어나지도 않았다. 발색도 잘되고, 사진보다 좀 더 딥하고 보라보라한 색상이다. 살짝 유령신부 느낌의?! 사진은 무척 분홍으로 나온거 같지만, 실제로는 굉장히 차분하다. 사진은 참고로 손앤박 에어틴트 립큐브만 단독으로 바른 사진.

색상자체는 얼마전에 구매한 입생로랑 틴트보다 마음에 듦. 그런데 손앤박 입점되어있는 올리브영이 생각보다 없어서 놀랬다. 참고로 나는 금호동 올리브영에서 샀음. 인터넷몰도 있는거 같은데 어쨌든 테스트해보고 사는게 좋으니까! 인터넷에서 둘러보고 오프라인에서 테스트해보면 될듯ㅋㅋ

핑크베이스 보라색의 엄하지 않은 립틴트 찾는 사람에게 추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