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전 포스팅했었던 현대백화점에서 파는 원더쿠키. 다른 백화점에는 입점 안되어있고, 오직 현대백화점에서만 팔아서 먹고싶으면 굳이 찾아가야한다ㅠㅠ 세번째 사먹는데 먹고싶은데 한주 참았다가 결국에는 일부러 현대백화점 가서 사왔다ㅋㅋㅋ

지난번에 더블초콜릿과 단호박치즈 맛은 리뷰했는데, 두번째로 샀을때 사먹었던 말차 브라우니는 리뷰를 안해서 말차 브라우니 리뷰포스팅에 더블초콜릿도 다시한번 리뷰!ㅋㅋ

언제봐도 반가운 자태ㅋㅋㅋ 이게 그렇게 먹고싶었다!! 특히 녹차디저트 종류 좋아해서 말차 브라우니 맛이!


가격은 지난번과 동일하게 개당 3,500원인데, 4개사면 개당 3,000원 꼴로 계산돼서 12,000원. 먹다보면 한 반개만 먹어도 배부르고 처음엔 무척 비싼거 같았는데, 지금은 뭐 수긍할만한 가격인거같다.

단면사진 제대로 찍었다ㅋㅋ 대충만 봐도 더블초콜릿과 말차브라우니가 서로 식감이 다르겠거니 예상이 된다.

더블초콜렛은 말차 브라우니에 비해 좀 포슬포슬한 식감, 말차브라우니는 겉은 바삭한데 안은 무척 꾸덕하다. 참고로 단호박치즈는 안이 질척이는 식감이였음.

원더쿠키 말차브라우니 맛은 달달하면서 뒷맛이 쌉쌀하다. 말그대로 녹차맛 제대로 난다ㅋㅋㅋ 살짝 덜 달았음 진짜 좋았을텐데 뭐 지금도 맛있다! 칼로 썰어 먹었는데, 겉부분은 칼로 잘 안썰려지려 할정도로 바삭.

식탐있어서 말차 브라우니는 혼자 다 먹으려고 했는데, 반정도 먹으니 배부르기도 하고 너무 맛있어서 물리는 느낌?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녹차덕후라면 한번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커피랑 같이 먹었는데, 궁합이 좋았고 티푸드로 딱이라는 생각을 했다. 찾아보니 유투버들이 리뷰한 영상들도 있으니 무슨맛 먹을지 모르겠으면 한번 보고가도 괜찮을듯!


2018/09/17 - [일상 & 생각/간식] - 현대백화점 원더쿠키 단호박치즈,더블초콜릿_많이 달지않은 쿠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