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화 피터래빗_유쾌한 가족영화

영화소개 프로그램에서 보고 너무 귀여워서 심쿵사할뻔한 영화 피터래빗. 실제 토끼가 말하고 행동하는 것처럼 너무 잘 만들어놔서 '뭐야 저거 어떻게 만든거야?'를 계속 생각하며 보게되는 영화이다. 당근에 파묻혀있는 토끼 포스터를 봤을때 '아 한번 보고싶다'하긴 했었는데, 극장가서는 보지 않게 되었다ㅎㅎ 사실 그때까지만도 일반 애니메이션? 같은 영화일줄 알았지 이정도의 퀄리티인줄은 잘 몰랐었기 때문에...

아무튼 귀엽고 이쁜거 좋아하는 나에게, 또 이런거 흥미없는 일반 사람들에게도 보면 아 진짜 귀엽다~ 사랑스럽다~라는 감탄이 절로 나오는 영화 피터래빗이다.
가족영화로 강추!!

행동 하나하나가 사랑스럽다. 물론 영화에 나왔던 농장주 입장에서 생각한다면 이 깜찍한 설치류들이 얄미울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ㅋㅋㅋ 시시때때로 침입해서 농작물들을 쓸어가니까~ 옛날 둘리 만화볼때 어른이 될수록 고길동 아저씨의 마음을 이해하게 되는 어른의 마음이랄까ㅋㅋ

영화에 나오는 인물마다 캐릭터가 명확해서 재미를 더해주는거 같다.
지루할틈없이 귀엽고 요란하며 장면 하나하나 위트가 있다. 거기에 여주인공 레인을 사이에 두고 싸우는 피터래빗과 남주인공의 내용이 영화의 큰 줄기가 되니 재미의 요소도 짱짱하다.

영화보고 나서 피터래빗 굳즈까지 찾아보았으니 참 매력적인 영화가 아닐 수 없다.
아이들과 함께 웃으며 볼 수 있는 가족영화, 또 언제봐도 좋을 영화 피터래빗이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