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크칩 체다치즈맛_곁들여 먹기 좋은 간식

제크가 여러가지 시도를 많이 하고 있는듯하다. 지난번에는 치즈바질맛 샌드가 눈에 띄더니 이번에는 체다치즈맛이 눈에 띈다ㅋㅋㅋ 제크 치즈바질맛 맛있는데 이것도 구하기가 쉽지가 않다ㅠ 왜 다 맛만보게하고 구하기는 어렵게 만들어놨는지...ㅋㅋㅋ
제크칩도 치즈바질 샌드 사먹으러 들어갔는데, 안보이고 그 자리에 있어서 대신 사온것... 어쨌든 같은 제크네ㅋ

치즈맛 간식 좋아해서 기대가 됐다.
양은 좀 적어보였지만 한입에 쏙 하나씩 막 집어먹기 좋게 생겼다.

패키지에 Crispy라고 적혀있듯 굉장히 바삭바삭하다. 또 시즈닝이 골고루 묻어있어 체다치즈 맛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아주 미세한 단맛에 짭쪼롬함이 조화된 맛.

맛있는데, 과자인데 반찬인듯한 감칠맛 같은게 난다ㅋㅋㅋ 이것만 먹기에는 아쉽고, 맥주나 다른 음료랑 같이 먹을때 맛있을 과자인듯. 커피랑 먹어도 나름 괜찮았다.

이것만 계속 먹다보면 좀 질린다고 해야하나 부담스러운 맛... 뭐 그렇게까지 많이 들어있지도 않지만ㅋㅋ 맥주안주로 먹기 딱 좋을 간식이다.

영양정보도 확인.
기대만큼은 아니지만 맥주 마실때 생각날듯한 제크칩 체다치즈 맛이였다.

2018/08/06 - [일상 & 생각/간식] - 제크샌드 치즈바질(영양성분)_신상과자 추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