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크 샌드 치즈바질_신상과자 추천

과자를 그렇게 즐겨먹는편이 아니라 아주 가끔 먹는데, 퇴근길 너무 배가 고픈 차에 역시 눈에 보이는 GS25... 정말 GS25는 내 주위에 참 많기도 많다ㅋㅋㅋ 출퇴근 동선에 세군데나 있으니...

막상 들어가면 뭐 먹어야될지 몰라 한참을 고민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안보이던 과자가 보여서 망설임없이 구매했다. 바로 제크 샌드 치즈&바질.

제크는 짭쪼롬하고 담백한 맛에 꽤 좋아하는 과자인데 샌드로 나왔다니?
구미가 확 당겼다. 크림 들어간 과자는 어쩐지 부담스러워서 잘 손이 안가는 편인데도, 또 치즈랑 바질이라니 묘한 조화가 기대되면서 바로 구매해버린 제크 치즈&바질 샌드.

요즘 그냥 제크를 안사먹어봐서 모르겠는데, 내가 기억하는 제크 크기보다 과자크기는 좀 작다.
한입에 쏙 넣고 우걱우걱 씹어먹을 수 있을정도. 그렇다고 엄청 작은건 아니다ㅎㅎ

먹고나서 머리에 느낌표 뜨는 맛!ㅋㅋㅋ 정말 바질향이 솔솔 나는게 신기하다. 치즈향이 너무 강하지도, 그렇다고 바질향이 너무 강하지도 않게 조화가 정말 딱 좋은 맛! 또 크래커부분은 본래 제크의 짭쪼롬한 맛을 잘 살려서 내기준 존맛이다ㅋㅋㅋ

내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조만간 없어지지 않을까 또 슬슬 걱정이 되지만...ㅠㅠ 안없어졌으면 좋겠다. 퇴근길에 지하철 안 편의점에서 사먹은건데 사고나서 5분? 10분만에 다 먹었다ㅋㅋㅋㅋㅋ 과자는 딱 9개 들어있음~

영양정보도 확인!
당류가 9g인데 단맛은 거의 못느꼈던거 같다. 280칼로리면 높은건가 모르겠다. 오레오 같은거 아니면 과자 먹을때 그런거 잘 생각을 안해서ㅋㅋㅋ

어쨌든 신상과자 추천!
치즈와 바질에 거부감이 없다면 눈에 보이면 한번 먹어보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