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환절기가 돌아오니 어김없이 하얗게 일어나는 손등ㅠㅠ 이런 변화에 민감하지 못한 나는 항상 건조의 끝을 맛보고서야 무언가 바를생각을 한다ㅋㅋㅋㅋㅋ 핸드크림 살 생각 없이 올리브영 들어가서 구경하다가 충동구매 해버렸던 슈렉 소프트 핸드크림.

패키지에 혹해서 샀다ㅋㅋㅋ 지난 봄쯤에 산거라 한참 사용해보고 쓰는 후기.

연두색 바탕에 볼따구에 손자국난 슈렉이 그려져있다. 촉촉이라고 써있는 종이는 사놓고 떼지않고 계속 붙여서 쓰는중ㅋㅋㅋ 귀여웡♥ 

제일 중요한 향과 사용감! 원래 그날 더 눈에 들어왔던건 다른 디즈니? 핸드크림이였는데, 맡아보니 향이 너무 쎄서 내려놓았던 기억이 있다. 슈렉 소프트 핸드크림은 막 씻고 나온 아기 슈렉의 포근한 향이라는데 아기 슈렉 만나본적이 없어 그건 모르겠고ㅋㅋ


향은 살짝 파우더리한? 향이 나는데 은은한 정도보다는 살짝 더 강한 느낌의 향이다. 거슬리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시원한 향을 선호해서 향 자체는 취향에 맞지않았는데 그래도 괜찮았다.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으니ㅋㅋㅋ

이 제품 추천하는 이유는 끈적이거나 너무 미끌거리지 않아서. 어떤건 너무 무거운 느낌이라 한참후에 손씻어도 막 미끌거리며 씻겨내려 가는데, 이건 그런게 없었다.

바르고나서 잘 스며들고 손등도 쫀쫀하게 보호해주는 느낌.

디자인도 예쁘고, 추운계절 핸드크림 찾고있다면 올리브영에서 한번 테스트해보고 사용하는걸 추천한다!


2018/09/23 - [일상 & 생각/패션뷰티] -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_올리브영 환절기 수분크림
2018/09/21 - [일상 & 생각/패션뷰티] - 손앤박 에어틴트 립큐브 트와일라잇 로즈_올리브영 틴트 추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