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겨울에 들어서면서 입게되는 외투 종류는 두가지. 코트 혹은 패딩. 엄~청 유난히 추운날 입는 매우 두꺼운 패딩 한벌과 그렇게까지 춥지는 않은 여느 겨울날 입는 코트 한벌이 끝이다. 물론 피코트 같이 얇은 코트는 있지만... 주로 그거 두개로 돌려입는다고 볼 수 있다.

그러다보니 체크무늬 코트를 너무 자주 입게 되고; 보풀도 빨리 일어나서 오히려 옷을 오래 못입게 된다는걸 느끼게되었다ㅠㅠ 휘뚜루마뚜루 막 입을 수 있는, 그렇게 두껍지 않으면서 편하고 적당한 외투를 찾고 있었는데, 유니클로에서 눈에 띄었던ㅋㅋㅋ 한번 입어보니 무척 사고싶었던!!! 패딩을 보게되었다.

이름은 유니클로 심리스 다운 롱코트. 매우 가볍고 방수기능도 있어 비오는날에도 괜찮을거 같다. 물론 흠뻑 젖는걸 말하는건 아니겠지ㅋㅋㅋ 처음 입어봤을때는 무척 가벼워서 놀랬다. 사실 입었을때 느낌이 아주 후끈할정도로 따뜻한건 아니고 그냥 적당한 포근함? 엄청 추운날 입을 패딩은 따로 있어서 내가 원하는 딱 적당한 느낌의 따뜻함이라 마음에 들었다ㅋㅋㅋ 그리고 라인이 샤악 들어감~ㅋㅋ


브라운 색상이 눈에 딱 띄었는데, 이유는 대부분 겨울 패딩은 검은색이고, 내가 갖고있는 패딩도 검은색이 때문이였다. 밝은색상을 사고 싶었는데, 브라운색상이 그렇다고 마냥 밝지도 않고 내 피부톤에 잘 맞는 예쁜 색이였다.

가격은 세일해서 169,000원. 할인행사 들어간 가격이라고 한다. 사이즈는 S도 맞았는데, 너무 딱 맞아서 안에 이너를 좀 두툼하게 입을 생각하고 M으로 샀다.

그리고 이 패딩 특징이 안에 이어폰 꽂을 수 있는 곳이 따로 있다ㅋㅋㅋ (내가 찍은 사진은 없지만 유니클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볼 수 있음.) 위치도 안주머니식으로 있기 때문에, 핸드폰 바깥 주머니에 넣고 넣었다 뺏다 하면 주머니 늘어나는데 그럴 염려도 없다ㅋㅋㅋ

아무튼 가격대비 만족하는 유니클로 심리스 다운 롱코트. 올 겨울 편하게 막 입고 다녀야겠다!!


2018/12/06 - [일상 & 생각/패션뷰티] - 유니클로 히트텍 머플러를 추천하는 3가지 이유(가격,착용샷)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