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겨울이라 확실히 건조하고 입술이 메마른다. 실내에서는 온풍이 나오고 밖은 추우니 어찌보면 당연한일... 손에는 핸드크림, 입에는 립밤이 필수인 요즘!ㅋㅋ 근래에 생각지않게 틴트 선물을 받게 되었다. 올리브영에서 자주 보았던 브랜드 로레알 제품.

립제품은 확실히 여러색이 다양하게 있으면 좋은거 같다. 어쩔때는 톤다운된 차분한 색이 땡기고, 또 어쩔때는 쨍한 색이 끌릴때가 있다ㅋㅋ

선물받은 틴트는 로레알 샤인카레스 글로스 틴트 801호 프린세스 PRINCESS.
일단 밖으로 보이는 색상은 웜톤, 쿨톤 제한없이 무난하게 모두 다 어울릴만한 코랄오렌지빛으로 보였다. 너무 쨍하지도 너무 차분하지도 않은 무난무난한?


처음 받아보고 딱 들었던 생각은 화장하기 싫은 날, 쌩얼에 바르기에도 좋겠다! 라는 생각ㅋㅋㅋ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BEST로 떠있는 색상인 프린세스.

발라보니 정말 예상했던 그 색상이 그대로 난다. 글로시한 제품치고 발색력이 좋다는 말! 촉감은 미끌미끌한 느낌?ㅋㅋ 개인적으로 매트한 립을 선호하지만 겨울이니 이렇게 건조하지 않은, 촉촉한 틴트가 오히려 나은거같기도 하다.

색상은 오렌지코랄 느낌에 아주 살짝 붉은끼가 가미된듯했다. 눈화장 안한 날 바르고 나간건데, 어색함없이 잘 어울렸다. 앞서 말했듯이 크게 웜톤, 쿨톤 제한받지 않을 색상같으며, 그러므로 선물하기에도 좋을거 같은 로레알 틴트 801호 프린세스였다ㅎㅎ


2018/09/21 - [일상 & 생각/패션뷰티] - 손앤박 에어틴트 립큐브 트와일라잇 로즈_올리브영 틴트 추천

2018/09/16 - [일상 & 생각/패션뷰티] - 입생로랑 바이닐 크림 틴트 409호 버건디바이브_촉촉한 틴트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