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리온 돌아온 태양의 맛 썬

오히려 어렷을때는 과자에 관심이 없다가 최근에 이것저것 잘 사다먹는다.
아무래도 직장생활하니 이것저것 자극적인게 땡기는 것도 이유이고, 출근하는 날이 아님에도 주말에 먹을걸 쟁여놓아야 뭔가 마음이 놓이는 식탐있는 여자다ㅋㅋㅋ

그런데 어쩐지 봉지과자는 잘 사먹게 되지 않게 되는데 딱히 끌리지도 않는다. 그러다가 정말 뜬금없이 오랜만에 썬칩이 생각나고 난리... 마트가는 어머니에게 부탁해서 겟!

약속도 없고 지루한 일요일 과자나 먹으며 보내보자며...ㅋㅋㅋ

썬칩은 없어지고 이게 생겼나 했는데 찾아보니 이게 바로 썬칩인가 보다ㅋㅋ
오리온 돌아온 썬, 태양의 맛

나쵸느낌이 나서 TV나 영화보면서 먹기에 딱일거같다. 내가 기억하기로는 꽤나 단단한 식감이였는데, 그렇게 딱딱하지도 않고 딱 좋다. 과자 하나당 크기는 좀 작아진거 같은데 전체적인 양은 잘 모르겠다. 이전에도 잘 사먹지는 않았으니... 과자답게 많이 맵지않고 그냥 매콤한 맛이 난다. 자꾸 손이 가는 맛이다.

영양정보도 확인.
중독성있는게 또 사먹을 의향있다ㅋㅋ 영화볼때 먹어야지. 도리토스 갈비천왕보다 덜 단단한듯?!

2018/07/23 - [일상 & 생각/간식] - 도리토스 갈비천왕 치킨맛_집에서 영화보면서 먹기 좋은 과자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