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편의점 초콜릿 추천_콩가루맛 솔솔

시중에는 이미 많은 초콜릿들이 있다.
종류도 다양해서 웨하스 초콜릿, 다크초콜릿, 화이트초콜릿, 녹차초콜릿 등등 종류도 다양한데, 선택지가 많은만큼 뭘 사먹어야될지 고민된다ㅋㅋㅋ

그냥 밀크초콜릿은 이미 많이 먹어봤고, 초콜릿이지만 좀 색다른 맛 먹어보고싶다 생각들때쯤 눈에 들어왔던 이 초콜릿. 키나코모찌~ 포장지 뒷면에 보니 '티롤 초코 콩가루모찌'라고 표기되어있다. 블로그에 검색해보니 고구마맛?도 겨울시즌에 나왔던거 같은데, 내가 마트갔을때는 보지못했고... 가장 흔하게 보이는 두가지는 콩가루(인절미)맛과 녹차맛이다.

포장부터 귀여운게 뭔가 맛있어보인다.
아쉽게도 양은 많지않고 저 봉지에 7개 들어있다...ㅋㅋ 내사랑 GS25에서 가끔씩 2+1행사한다.



키나코모찌 콩가루맛은 처음 먹어봤을때의 감동을 잊지못한다. 쟁여놓고 맨날 사먹어야지... 했던ㅠㅠ 진짜 처음 먹어보는 초콜릿맛이였다ㅋㅋㅋ 그도 그럴것이 인절미 초콜릿은 처음이였으니... 안에는 정말 그 버블티의 버블처럼 쫀득한게 들어있다.

초콜릿 자체의 맛도 막 불량스럽게 단맛도 아니고, 심하게 달지도 않다. 녹차맛도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 확실히 콩가루 맛이 몇배는 더 맛있음!!

영양정보!
아쉬운점은 가끔 사먹을때 뭔가 겉면이 말라있다는 느낌이 들때가 있다; 뭐가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좀 오래된건가? 싶은... 그런데 어쨌든 이런류의 초콜릿들 중에서는 독보적으로 맛있다는 느낌이 든다ㅋㅋㅋ 행사할때 쟁여놓거나 한번씩 맛보기에 좋은 초콜릿같다!


2018/07/26 - [일상 & 생각/간식] - 미니쉘 바삭한 시리얼_편의점 초콜릿 추천

2018/07/20 - [일상 & 생각/간식] - 로아커 웨하스 크림카카오(GS25 7월 행사상품)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