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_생각보다 괜찮은데?

생기발랄해지는 음료가 마시고싶은 아침 출근길.
커피말고 박카스, 비타500 먹어보고 이번에는 동아오츠카 오로나민씨를 마셔보기로 한다.
전현무님이 깨방정춤 추시며 선전하는 그 오로나민씨. 사실 살때부터 머릿속에 광고음악 들리는듯한 효과ㅋㅋㅋ 이래서 광고가 참 중요하다.

기분탓인지 병은 다른것들보다 좀 얄쌍해보였음. 먹으면 좀 힘이 나려나?
일단 외관으로 보면 음료수라기보다는 박카스같은 약일거같다.

오로나민C DRINK
개인적은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 좀 복고적이다ㅋㅋㅋ 병뚜껑이 좀 특이한데 구멍에 손가락넣고 쭉 잡아당기면 따진다;; 참치캔 열때처럼... 안열려서 날아갈까봐 좀 무서웠다ㅋㅋㅋ

어쨌든 맛은 비타민음료라고 하기에는 비타민C 느낌이 많이 안난다. 그 비타500 마셨을때의 톡쏘는 시큼함...이 없다. 개인적으로는 그래서 좋다ㅋㅋㅋ 그리고 탄산도 톡 쏘는 탄산이 아니라 목구멍에서 부드럽게 바스라지는? 탄산이다ㅎㅎ 한마디로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수라고 생각하면 되는듯... 식품유형에도 탄산음료라고 적혀있다ㅋㅋㅋ

가독성 떨어지지만 영양정보도...
생각보다 맛있고 부드러워서 가끔 사마실거 같다.

참고로 마시고나면 막 힘이 난다거나 그러지는 않는다~

2018/08/21 - [일상 & 생각/간식] - 박카스 D_커피 대신 피로회복제 한병(성분,효과)

2018/08/30 - [일상 & 생각/간식] - 광동 비타500_무난한 비타민 음료(영양정보)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