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8년 시작됐다고 한게 엊그제 같은데 두달밖에 안남았다... 2018년에 난 무엇을 했나...ㅋㅋㅋ 10월도 곧 끝날테고 11월에는 빼빼로데이가 있구나. 뭐 나에게는 해당사항 없지만. 슬프게도 기념일이나 어떤 데이때 연인에게 꽃다발 선물을 받아본적이 없다. 아, 딱 한번 유리병에 들어있는 시들지않는 장미 한송이ㅎㅎ

어쨌든 꽃선물 다 쓰잘데기 없다며 싫어하는 사람들 있지만 막상 받고나면 또 기분 좋아지는게 꽃선물인거 같다ㅎ 꼭 연인이 아니더라도 부모님이나 기쁜날 친구에게 선물해도 되고, 꽃선물할 날은 많기 때문에~

올해 어버이날에 급하게 사느라 동네 꽃집에서 카네이션 샀던 기억이 있는데... 정말 마음에 안들어서 한참을 골랐었다ㅠㅠ 급 떠오르는 안좋은 기억... 어쨌든 인터넷 서핑하다가 예쁜 꽃가게 사이트 발견! 사이트 이름은 꾸까 Kukka. 당일배송도 된다니 진작 알았다면 어버이날에도 여기서 시켰을텐데...

꾸까 꽃은 딱 요즘 스타일 꽃. 인스타에서 많이 볼 법한 감각적인 꽃다발들이 많다. 꽃다발 자체의 분위기들도 다 제각각이고, 매력있어서 이런 꽃선물 받으면 너무 기분 좋을거 같다.


신기한건 꽃 정기구독이라는게 있다는걸 처음 알았다. 2주에 한번씩 꽃을 정기배송 받는건데, 잡지구독이나 그런건 봤어도 꽃 구독이라니ㅎㅎ 

1회성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꽃 정기구독 선물하면 진짜 의미있을거 같다. 받는사람도 꽃 받을때마다 선물해준 사람 생각도 나고.

고백할때, 축하할때, 각종 데이때 가장 기본적으로 떠오르는 선물 꽃. 예쁜 꽃다발 당일에 배달도 된다니 급하게 꽃선물 해야할때 한번 이용해봐도 좋을거같다.

꾸까 Kukka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