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충동구매인듯 아닌듯 그 중간선에서 구매한 세서미 하드케이스ㅋㅋㅋ LG V30은 정말 쓸만한 케이스가 없어서 오프라인에서는 거의 못사는데, 간혹 가는 지하철역 안 핸드폰 악세서리 판매점에서 눈에 띈 예쁜 다홍빨강색 세서미 엘모케이스.

그동안 젤리케이스 하고 다녔는데, 오래되니까 무슨 유막현상?인지 뭐인지 지저분해지고 좀 노래졌었다. 핸드폰 바꾸고 얼른 사서 기분좋게 끼고다녔던 케이스인데ㅠㅠ 뭔가 허망... 주변에서 좀 바꾸라고 할 정도였으니ㅋㅋ

어쨌든 나는 샀다. 엘모케이스를ㅋㅋㅋ 하드케이스이고 가격은 12,000원. 핸드폰 케이스 바꾸니 이렇게 기분이 좋다니ㅋㅋ 네일아트 한번도 안받아봤지만 네일아트 받으면 이 기분일거 같다.


하드케이스인데, 그래서 색상도 유난히 쨍하니 예쁜듯. 재고가 더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매장에 디피되어있는걸로는 딱 하나 있는거 가져왔다.

LG V30모델은 케이스 예쁜 케이스 찾기가 정말 어려운데 득템한듯ㅎㅎ 그리고 온라인보다 싸게산거 같다. 물론 온라인에 싼곳도 있지만 배송비 합치면 그게 그거라는 생각이 들기때문에...

아무튼 기분전환하는데 핸드폰케이스 바꾸는것도 도움되는거 같다. 그런의미에서 아이폰 유저들이 다시 한번 부럽다ㅠㅠ 케이스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