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홍콩,마카오 여행을 다녀오면서 엄마 모시고가는 자유여행이다보니, 이것저것 내가 다 알아봐서 예약하게 되었는데, 기존의 각종 티켓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게돼서 포스팅 하려고 한다.

이미 검색해보면 많은 분들의 후기가 올라와 있지만, 나 역시 '클룩(KLOOK)'이라는 사이트를 통해 빅버스, 옥토퍼스 카드, AEL티켓, 마카오 페리티켓을 예매했었다.

먼저 빅버스 투어, 옥토퍼스 카드, 홍콩AEL티켓 가격. 내가 이미 구매한 내역이라 할인전 금액은 안뜨는데 원래 가격들은 저 금액들보다 더 비쌌었다.

홍콩물가도 쎄고, 여행해보니 진짜 미리미리 예매하고 할인받고 가는게 훨씬 이익이라는걸 느낌.

홍콩-마카오 왕복 페리 티켓은 좀 고민하다가 나중에 구매함. 3박4일 일정인데 마카오까지 가는게 빠듯할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다녀오고 마카오가 더 좋았다는 후기들이 많아서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해서 예매하기로 굳혔다.


클룩은 다녀오고 후기를 적으면 포인트가 쌓이는거 같았다. 내가 또 언제 해외여행을 가게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안해놓는것보단 나으니 티켓 사용후에는 후기 남겨서 포인트도 챙겨놓는게 좋을거 같다.

그런데 나 다녀오고 다시 검색해보니 같은 티켓인데도 가격이 달라진걸 봤다;; 더 저렴해졌음...ㅠㅠ 아마 시기에 따라 표값은 조금씩 변동이 있는거 같다.

이래서 비행기표를 사고도, 숙소를 예약하고도, 물건을 사고도 이미 돈을 썼으면 다시 뒤돌아보지 않는게 정신건강에 좋다...

아무튼 스케쥴에 큰 변동이 없을 예정이라면 해외여행시 클룩으로 미리미리 예매해서 좀 더 저렴하게 즐기는것도 좋을거 같다!!

2018/12/01 - [일상 & 생각/여행기] - 홍콩여행 숙소추천_조식도 맛있는 더 솔즈베리 YMCA 호텔(호텔패스)

2018/11/30 - [일상 & 생각/여행기] - [홍콩여행 코스추천]몽콕야시장 아저씨네 구입리뷰(오르골,램프,마그넷)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