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선물하기 좋은 라인프렌즈 아이선물 아이템
옥티샐리 키즈 라운지 웨어 세트

해외에서는 카카오프렌즈보다 인기가 좋다는 라인프렌즈. 실제로 이태원이나 가로수길이나 라인프렌즈 매장가보면 손님들이 바글바글하다. 특히 이태원은 지역 특성상 외국인이 정말 많고ㅎ 입구쪽에 큰 인형을 두고 포토존으로 만들어, 사진 찍으려고 줄까지 길게 서는 풍경이 연출된다ㅎㅎ

그만큼 유명하고, 이름값이 있기에 주변에 아이선물을 해주기에도 괜찮은 브랜드라는거!ㅎㅎ 특정 캐릭터 상품이 유명해질수록 아이선물을 고를때에 선택의 폭은 넓어지는거 같다. 라인프렌즈 매장에서 구경을 하는데, 오뚝이도 그렇고 주변에 아이가 있는 지인들에게 아이의 나이대별로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이 많아보였다. 최근에 산 실용성을 겸비한 라인프렌즈 아이옷!

라인프렌즈 정글브라운 옥티샐리 키즈 라운지 웨어 세트. 4살아이에게 어떤선물을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구매하게 된 옷. 내가 구매할때는 39,000원으로 정가에 구매했는데, 며칠후에 가보니 세일을 하고있었다...ㅠㅠ

문어옷을 입은 샐리가 여기저기 찍혀있는 옷인데, 눈에 딱 들어온다. 아이 엄마나 아빠가 선물받았을때도 보기에 눈에 확 들어오고 예뻐서 기분좋을 선물. 곧 여름 다가오는데, 이렇게 집에서 편하게 입힐만한 옷 선물이 실용적인거 같다. 또 이런류의 옷은 자주 갈아입히니까 더욱 실용적~

'라인프렌즈'라는 이름값도 있고, 디자인도 예쁘게 나와서 인기가 많을듯 하다. 핑크색도 있고 파란색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사주는게 좋겠다. 장난감은 너무 흔하고, 뭐사줘야할지 한참 고민하던 차라 이게 눈에 들어와서 나는 너무 좋았다ㅎㅎ

상하의 세트상품이라 코디고민도 줄여주는 라인프렌즈 옥티샐리 라운지웨어 세트. 아이에게 사입혀도 귀엽고 예쁘고, 주변에 아이선물 할 일 있으면 사주면 좋아할 선물인듯하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