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에잇세컨즈 편안한 여름바지 와이드팬츠 추천
스카이 블루 내추럴 워싱 와이드 데님 팬츠(159521DY5Q)
가격, 착용샷

어린시절에는 스키니진을 참 좋아하고 자주 입었는데... 보기에는 예쁜데 어느순간부터 불편해서 안입기 시작했다. 대부분 치마나 원피스만 고집하며 입었는데, 치마나 원피스도 다니면서 좀 조심해야 되는 부분들이 있어서 바지만큼 편하기는 힘든듯하다ㅋㅋ

바지를 멀리했던 이유는 나에게 잘 맞고 예쁜 핏의 바지는 찾는게 정말 힘들었기 때문... 허리가 맞으면 허벅지가 끼고, 허벅지가 맞으면 허리가 크고... 또 두가지가 잘 맞으면 어딘가 모르게 핏이 이상함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나는 바지 사기가 정말 힘들고, 맞는바지 발견하면 두세개는 사야함ㅠㅠ

어쨌든 일산 현대백화점 구경하다가 눈에 띈 에잇세컨즈 매장. 사실 유니클로는 자주 가는편인데, 에잇세컨즈는 너무 나이대가 어리다는 생각이 있어서 잘 가지 않았다. 그러던중 '어? 이거 나한테 맞겠는데?ㅋㅋㅋㅋㅋㅋ'싶은 바지를 발견. 그것도 얇은 여름바지이면서 내가 좋아하는 청색 데님ㅋㅋㅋ 바로 피팅룸에서 입어봤다.

원래 66을 입고, 바지사이즈도 M을 입는데 70을 입으니 아주 잘 맞음. 사람 보는눈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에게는 이 핏이 정말 예쁜 핏임ㅠㅠ 그냥 일자로 뚝 떨어지는 와이드 팬츠에 스판끼도 없으면서 매우 편함. (스판은 편하긴한데 오래 못입는다는 선입견이 있어 그닥 선호하지는 않음)

바지 자체를 많이 갖고있지도 않을뿐더러 기장도 좋고, 여러모로 마음에 들어 옷 입어봤을때 속으로 신났음ㅋㅋ 가격은 39,900원으로 그다지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지만, 앞서 말했듯 나에게 맞는바지 찾기가 어려워 바로 구매.

집에와서 또 입어봄. 데님 팬츠라서 여기저기 코디하기에도 좋고, 착용감도 편해서 자주 손이 갈거 같다. 몸에 붙지도 않고 얇아서 여름바지로 딱인 에잇세컨즈 바지. 매장 둘러보면서 괜찮아 보이는 다른 바지들도 많이 보였던터라 입어보고, 더더더 만족스러우면 앞으로 바지는 에잇세컨즈에서 보는걸로...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산 색상은 스카이 블루인데, 진청 색으로 좀 진한 데님 색상도 있었어서 또 살지 고민된다. 어쨌든 만족스러웠던 에잇세컨즈 여름바지 후기~ 인터넷으로 팔고있는데, 정확한 상품명은 '스카이 블루 내추럴 워싱 와이드 데님팬츠'인듯 하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