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마트 데이즈 날씬이데님 숏_여성 청바지 추천(가격, 착용샷)

이마트는 대부분 식재료, 먹을거리 위주로 사러 가는데, 볼거리가 생각보다 많다. JAJU도 입점해있고, 좀 중저가의 의류 브랜드들도 있어서 옷 쇼핑하기에도 괜찮다고 생각함. 예전에는 엄마 따라서 정말 많이 다녔는데, 한동안 뜸했었다. 그래도 이마트 가면 꼭 한번씩 돌아보게 되는 데이즈 DAIZ. 최근에도 방문하게 되어 둘러보는데 마침 딱 필요했던 청바지가 눈에 띄어서 사오게 되었다.

내가 구매한 청바지는 데이즈 '날씬이데님 숏'. 이제 여름인데, 짧은 반바지를 잘 안입어서 그동안은 보지도 않고 있다가 얼마전에 집에 있는거 한번 입었는데 시원하고 너무 좋아서 막 입을 수 있는 청바지를 찾고있었다. 와중에 눈에 딱 띄던 이마트 데이즈 바지. 이마트 옷이 잘 찾아보면 괜찮은 디자인에 가격도 좋은게 있다.

가격은 29,900원인데,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만원 할인돼서 19,900원! 기억하기로는 신한카드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카드가 해당되는듯 했다. 기장도 너무 짧지않아 보이고, 색상도 내가 딱 좋아하는 청바지 색이라 마음에 들었지만 그래도 피팅룸에서 입어 보고 결정.

생각보다 훨씬 더 마음에 드는 핏. 그리고 생각보다 굉장히 편했다. 청바지의 장점은 무엇보다 여기저기 받쳐입기 좋은거 아닐까? 하나 사놓으면 가격 이상의 기능을 하는거 같다ㅋㅋㅋ

사실 이거 집어들기 전에 이것보다 조금 긴, 무릎위의 청바지를 입어봤는데 아무래도 핏이... 나에게 잘 어울리지 않아서 이거 입어봤는데 딱 마음에 들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않고, 짱짱하고...

올 여름에 편하게 입을 여름바지 찾고 있다면 이마트 데이즈 날씬이데님 숏 추천한다!

2019/05/27 - [일상 & 생각/패션뷰티] - 에잇세컨즈 여름바지 와이드팬츠 추천_스카이 블루 내추럴 워싱 와이드 데님팬츠(159521DY5Q)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