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근육풀어주는 기구_제스파 바디코어 전신 안마기 진동 무선 핸디형 마사지건 헤드 8종 ZP2425

나이들수록 심해져가는 피로감과 근육뭉침. 특히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다보니 어깨쪽이나 허리쪽 여기저기가 더 쉽게 뻐근해지고 아파지는듯. 이런게 누적되면 만성피로가 된다고...ㅠㅠ 어렷을적에는 어른들이 왜그렇게 여기저기 손으로 두드리시나 했는데, 나이들어보니 자연스럽게 나도 언제부턴가 여기저기 두드림.

다행히도 요즘에는 뭉친 근육 풀어주는 여러가지 방법이 나와서 다행이다. 인터넷 덕분에 정보도 쉽게 얻을 수 있고~ 뭉친 근육 풀어주는 방법 중에 하나인 기구 사용! 과학기술 발달하면서 기구도 똑똑해졌다ㅋㅋㅋ

그냥 사용해도 좋지만 운동전후에 사용하면 더 좋을 마사지건, 제스파 바디코어 전신 안마기. 무선 진동 안마기로 손에 쥐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교체형 마사지 헤드가 포함된 제품으로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강도로 교체해가며 사용할 수 있다.

헤드 교체방법도 간편해서 집에 하나 구매해두면 온가족이 쓰기에도 뽕 다 뽑을듯ㅋㅋㅋㅋㅋㅋ 사실 마사지에는 안마의자도 있고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이렇게 내가 원하는 국소부위에 직접적으로 풀어줘야 효과가 제대로 날 것 같다.

마사지건 중에서도 보관가방이 포함되지 않은 것들은 부품 한두개씩 없어지기 쉬운데, 이거는 보관가방이 포함되어 있어서 더 유용할 듯! 뭉친 근육 푸는 기구 찾고있다면 제스파 무선 진동 핸디형 마사지건 한번 생각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