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실용적인 5만원 이하 직장인 선물_데스크테리어 추천

가끔 마음을 표현하고 싶을때나 직장동료, 친구의 생일에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크게 부담되지 않을만한 선물을 생각해내는게 꽤 어려운 일이다. 생각보다 특별한 날과 챙겨야할 날은 자주 돌아옴... 보통은 상대방에게 물어보고 원하는걸 주는게 가장 베스트이긴 하지만, 그럴 상황이 아니거나 그냥 서프라이즈로 선물을 하고 싶을 경우에는 고민이 더욱 깊어진다.

지난 생일에 내가 콕 집어 고른 선물이 있었는데, 몇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너무 유용하게 쓰고있는게 있다! 참고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거 좋아하는 키덜트들라면 더욱 환영받을만한 아이템!

바로 아이리버 미니언즈 무선충전패드. 과거 핸드폰 배터리를 따로 들고 다닐 시절에는 그나마 배터리 없어질 걱정이 덜했는데, 요즘처럼 일체형 스마트폰 세상에서는 보조배터리나 항상 충전기를 들고 다니거나... 어쨌던 폰충전에 대한 부담이 늘 있다.

내가 받는 선물이기에 그렇게 비싼 선물을 요구하기도 미안하고 해서 생각해 낸 아이템. 사무실에서 쓰고 있는데 너무나 유용한 물건ㅋㅋㅋ 첫취업 선물로도 좋을거 같음.

구성은 대략 이렇게... 피규어가 따로 들어있고, 저 보트처럼 생긴 패드와 케이블, 그리고 미니언즈에 표정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이목구비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다ㅋㅋㅋㅋㅋ 귀여워...

나는 스티커는 따로 사용하지 않음. 따로 사용안해도 이렇게 귀엽다ㅋㅋㅋ 보트 색상이 회색이라 알록달록한 미니언즈가 더 돋보이고 좋다.

다음날 회사로 데려온 모습! 크게 자리차지를 하지 않아 부담도 없다. 삭막한 사무실에 책상 꾸미기용으로도 그만임. 직장동료에게 선물받거나 선물해주면 센스있다고 칭찬받을거 같음.

대략 하루에 8시간정도를 있는 공간이기에 이왕이면 기분좋게 꾸며놓는게 좋은거 같다.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귀요미들 한번씩 보면서 힐링... 식물도 키우고 싶은데 옛날 스투키도 죽여본 경험이 있기때문에... 그냥 이런 물건으로 꾸미는게 속편한듯하다...ㅋㅋㅋㅋㅋ 데스크테리어에도 추천!

여기는 미니언즈 피규어가 자성으로 딱 달라붙는 자리인데, 언뜻 봤던 상세페이지 내용으로는 이 회사에서 나오는 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도 이 자리에 놓고 충전할 수 있다고 한다. 나는 스피커는 관심없기에 추가구매 하지 않았는데, 스피커까지 놓으면 귀여움 두배, 실용성 두배일듯.

핸드폰은 이 플러스 표시된 곳에 편하게 올려놓음면 된다. 보통 충전하려면 단자를 꼽았다 뺐다 하는데, 그것보다 그냥 올려놓기만 하면 충전이 되다보니 세상 편하다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충전도 너무 잘되고! 위치를 좀 신경써서 잡아줘야 되기는 하는데 그렇다고 막 예민하게 맞춰야 되는건 아니라서 개인적으로 단점이 되지는 않는다.

현재까지도 대만족! 지금 찾아보니 3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으로 팔고 있는거 같은데, 부담없고 센스있고 실용적인 선물로 딱이다!! 첫 직장 들어간 친구에게도, 생일선물로도, 직장동료에게도 환영 받을만한 5만원 이하 직장인 선물로 강추한다!

아이리버 미니언즈 무선 고속 충전패드 IRV-IMWC01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