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므라이스 0527_간단한 가족외식도 추천

평일 저녁에 종종 찾게되는 일산 웨스턴돔. 항상 가는곳은 정해져있지만, 가끔 다른 메뉴가 먹고싶을때가 있다! 여기는 두번 간곳. 맛집 많아 재방문도 쉽지않은 요즘~ 평일 저녁에는 늘 한가롭지만, 가게 앞에 웨이팅 명단의 흔적을 보니 점심시간에는 인기가 많았겠다ㅋㅋㅋ

본래 웨스턴돔 다른 위치에 있었는데, 더 확장 이전하신거 같다.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생활의 달인 맛집 오므라이스 0527. 나는 챙겨본적은 없는데 생활의달인 프로를 은근히 챙겨보는 매니아층이 많은거 같다ㅎㅎ

여기도 그 맛집중에 하나라니 은근 기대가 되었던 곳! 오므라이스 뿐만 아니라, 파스타와 규동도 팔고 있다고! 첫방문때 꽤 만족해서 두번째 방문한거니 사실 맛은 어느정도 보장되었다 생각하고 입장ㅎㅎ

확실히 이전 매장보다 규모도 커지고 쾌적해짐. 여유롭게 혼밥하기에도 좋겠다 생각들었다. 의자도 편해짐! 분위기는 깔끔했고, 카운터 뒤로 주방이 보이는 오픈주방 구조.

일산 웨스턴돔 생활의달인 맛집 오므라이스 0527 메뉴판. 오므라이스 전문점인만큼 오므라이스 종류가 다양하다. 일부 메뉴는 소스도 카레소스, 데미글라스 소스로 나뉘어져 있음.

첫방문때는 오믈렛 라이스쪽에서 주문했는데, 이번에는 탄포포 오스라이스 라는게 생겨서 그쪽에서 주문해 봤다. 일행에게 선택을 맡겼는데, 옥수수 베이컨 오므라이스를 주문해서 소스 고르는 주문은 안해도 됐다ㅋㅋ

오므라이스 외에 파스타와 규동도 있는데, 아이들도 좋아할거 같아 가족단위 식사에도 괜찮을거 같다고 생각했다. 근처에 살면 점심, 저녁식사로 나와서 한끼 먹기에도 적합할거 같음! 가격대도 일반적이고~

옥수수 베이컨 오므라이스와 나폴리탄 파스타. 비주얼부터 너무 예쁨♥ 파스타에도 계란이 포옥 싸여서 나왔다ㅋㅋ

나폴리탄 파스타. 별다른 정보없이 토마토소스라는 것만 알고 주문한 메뉴. 소시지가 푸짐하게 들어간 파스타였다. 소스맛이 그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의 토마토 파스타 맛이라기보다는, 케찹맛이 나고 단맛이 좀 많이 나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소스였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맛은 있었는데, 내 입맛에는 살짝 아쉬웠고, 케찹맛 좋아하는 일행은 아주 만족해했다ㅋㅋㅋ 위에 계란도 부드러워서 같이 먹으면 맛있음.

하지만 내 입맛에는 첫방문때 시켰던 크림파스타가 훨씬 맛있었다. 여기 크림파스타 소스가 묽은편인데 맛은 진해서 수준급이다! 개인적인 추천메뉴!

그리고 일산 생활의 달인 맛집 오므라이스 0527의 또 다른 메뉴 옥수수 베이컨 오므라이스. 사실 일행이 골랐을때 베스트 표시도 없는 메뉴라 큰기대는 안했는데 이게 상당히 맛있었던 반전의 메뉴였다ㅋㅋㅋ

안에 오므라이스 밥이 특별하게 간이 된 갈색의 볶음밥인데, 이걸 저 국물같이 묽은 하얀 소스에 잘 말아서 먹으면 리조또 맛이 난다. 계란은 칼질하면 막 흘러내리는 그런 계란은 아니였고ㅋㅋㅋ 적당히 부드러웠는데, 다같이 섞어서 먹으니 아주 꿀맛이였다!!ㅋㅋㅋ 

베스트 표시 안된 메뉴까지 맛있었던 오므라이스 0527. 옥수수 식감도 좋고, 베이컨 조합도 좋아서 이것도 나의 추천메뉴이다.

재방문도 만족했던 일산 웨스턴돔 맛집. 가격대도 만족하고, 종종 찾을거 같다!

2023.06.01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일산 우동,온소바 맛집_웨스턴돔 겐로쿠우동(직장인 점심메뉴 추천)

 

일산 우동,온소바 맛집_웨스턴돔 겐로쿠우동(직장인 점심메뉴 추천)

일산 진한 국물 맛집_겐로쿠우동,직장인 점심메뉴 맛집 많은 요즘 시대~ 나름 열심히 먹으러 다니는 편이고 다녀온데 재방문은 안하는 편인데, 이번에 포스팅 하는곳은 한때 월 2~3회씩은 간거같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