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파주 가족외식으로도 좋은 국수 찐맛집

여름되면 시원한 냉면만큼이나 생각나는 비빔국수. 그리고 뜨끈한 국물에 가볍게 먹을만한 면요리로 만만하게 생각나는 잔치국수~ 둘 다 파는데 둘 다 맛있는 경기도 면요리 진짜맛집ㅋ 내 입맛에는 유명세를 탄 망*비빔국수보다 여기 비빔국수가 더 맛있었다!

경기도 파주 운정호수공원에 있는 수라칼국수! 언제 가도 사람 많은 인기맛집이다. 위치가 또 호수공원 앞이라 먹고 걷기에도 좋고, 가족단위로 간단한 외식하기에도 좋음!

주차공간도 앞쪽에 마련되어 있다.

손님이 많아서 내부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는데, 규모도 어느정도 있다! 그동안 세네번은 갔던거 같은데 방문할때마다 웨이팅은 없었음. 영업종료 시간이 9시 30분인데, 늦은 시간까지 손님들이 꾸준히 들어오던 찐맛집이였다.

셀프바가 있어 김치, 단무지, 육수를 떠다 먹을 수 있음. 특히 육수는 많이 짠편인데 그래도 맛있음ㅋㅋㅋ 비빔국수 먹을때는 필수로 가져다 먹는듯ㅎㅎ

물 섞어서 먹으면 그래도 짠기가 좀 가신다~ 칼국수집에서 중요한 김치도 맛있는 편!

나는 국수맛집으로 소개하지만 샤브샤브로 먹을 수 있는 수라칼국수를 가장 많이 시키시고, 가성비도 좋은편이다. 그동안 여기서 먹어본건 바지락칼국수, 들깨칼국수, 잔치국수, 비빔국수, 만두!

바지락칼국수도 맛있고, 들깨칼국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는 아닌데 여기꺼 먹어본바로 국물이 굉장히 진하고 고소하다! 만두는 여기서 직접 만드시는건 아니지만 맛있어서 기억에 남음.

이날 경기도 국수맛집 수라칼국수에서 시켰던건 잔치국수와 비빔국수. 양도 아주 넉넉하게 나온다.

잔치국수. 국물은 제대로 우려낸 짭짤한 멸치국수 맛. 딱 일반적으로 생각되는 잔치국수의 정석같은 맛이였다.

추천하고 싶은건 수라칼국수의 이 비빔국수. 국물이 아주 자작하게 나오는데, 면과 잘 섞어서 먹으면 줄어든다ㅎㅎ

 양파처럼 보이는 하얀거는 김치! 새콤한 맛이 감칠맛 제대로 끌어올려주고, 많이 맵지는 않지만 살짝 매운편. 양념에서 고소한 참기름맛?도 나고 무엇보다 칭찬하고 싶은건 면이 생면인듯한데 쫀득거리고 적당히 탄력있어 맛있다.

여름에 입맛 없을때도 좋고, 비빔국수 생각날때면 살짝 달큰하면서 뒷맛 개운한 매운맛의 여기 비빔국수가 떠오른다ㅎ 착한 가격에 기분좋은 한끼 할 수 있는곳! 경기도 국수맛집 찾으면 파주 운정호수공원 수라칼국수 추천!

2023.05.20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파주 비빔국수 맛집_국수파는집(여름음식,가족외식메뉴추천)

 

파주 비빔국수 맛집_국수파는집(여름음식,가족외식메뉴추천)

파주 국수 맛집 추천_만두도 맛있는 국수파는집 점점 더워지고 입맛이 없어지는 계절 여름. 새로운 계절 맞이할때마다 특히 생각나는 음식 있는거 같다.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인 국밥종류였고,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