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파주 방송맛집 억부인 국수집

사계절 인기좋은 메뉴인 불고기, 비빔국수! 입맛없을때 먹기 딱 좋은 메뉴인듯. 비빔국수는 아니지만 한참 비빔냉면과 고기를 함께주는 육*냉면이 유명한적이 있었는데ㅋㅋㅋ 그 이후로 이런 고기와 면요리를 함께 하는 집이 더 늘어난거 같다.

두번째 방문이였던 파주 적성의 억부인국수집. 무한도전에도 나온적 있는 방송맛집이다! 빛바랜 간판이 세월을 말해주고ㅋㅋ 본래 이런곳이 찐맛집...

잔치국수 6천원, 비빔국수 7천원, 불고기 3천원. 서울에서는 특히나 만나보기 힘든 가격이다.

빛바랜 간판만큼이나 정감가는 내부. 맛집 필수요건인 연예인들 싸인이 벽면에 가득...! 다인석 위주의 국수집이고 규모도 크고 자리도 넉넉하다. 당연히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오토바이나 자전거 타시는 분들도 단체로 많이 오시는듯하고, 가족끼리 간단하게 외식하러도 오는곳.  

가격에 밖에 적혀있던대로 잔치국수 6천원, 비빔국수 7천원, 그리고 여름특선으로 빙수국수라는게 있었다. 불고기는 1인분에 3천원, 2인분에 6천원~

불고기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어서 1인 1개 해야한다ㅋㅋ 첫방문때는 1인분 시켜서 둘이 나눠먹고, 재방문때는 2인분 제대로 시켰다ㅋㅋㅋ

밑반찬은 간단하게 김치와 단무지.

우리가 주문한 것. 비빔국수 두그릇과 직화불고기 2인분~

멸치국수 육수인지 국물도 주셔서 비빔국수 먹으면서 떠먹기 좋았다. 짭짤한 예상가는 맛~ 뜨끈하니 좋았다.

위에 얼음이 올라가서 혹시 빙수국수가 잘못나온거 아닌가 했는데, 빙수국수는 이 얼음양의 10배가 올라간다고ㅎㅎ 빙수국수를 하는 기간에는 일반 비빔국수에도 얼음 조금씩 넣어준다고 말씀해주셨다ㅎ

맵지않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있는 비빔국수맛. 특별한 맛을 기대하면 살짝 실망할수도 있는, 소박하고 익숙한 맛이다.

억부인국수집의 별미. 직화불고기~ 6천원에 맛볼 수 있는 행복. 얇은 고기에 양파와 함께, 비빔국수에 얹어먹으니 꿀맛! 억부인 국수집 매력은 국수와 이 직화불고기의 조합이 아닐까싶다ㅎ 가격에 비해 양도 충분하다 생각되고 충분히 맛있었다!

부담없이 가서 배부르게 먹고 올 수 있는 경기도 파주의 국수집. 억수인국수집이였다!

 

2023.06.22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고양시 만두도 맛있는 닭칼국수 맛집_일산교자 본점

 

고양시 만두도 맛있는 닭칼국수 맛집_일산교자 본점

호불호 없는 가족외식메뉴로 추천_칼국수,왕만두 이번에 포스팅할곳은 늘 사람들이 북적이는 맛집~ 일행덕에 처음 알게된 칼국수 찐맛집이다. 다른곳에도 지점이 있는듯한데 맛은 본점만 못하

costachic.tistory.com

2023.10.01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서울근교 주말에 가기 좋은 한식맛집_헤이리 낙지생각(보양식)

 

서울근교 주말에 가기 좋은 한식맛집_헤이리 낙지생각(보양식)

낙지덮밥, 낙지연포탕, 새우딤섬 등 세트구성 좋은 경기도 맛집 세번째 방문하는 경기도 맛집! 은근 맛집이 많은 파주. 서울 근교라 주말에는 파주로 많이 놀러오시는거 같다. 한식을 먹고싶긴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