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피규어가 있는 이색 숯불갈비 전문점

'가족외식메뉴'하면 가장 대중적으로 떠오르는 메뉴 돼지갈비! 어렷을적 엄마, 아빠 손잡고 외식했던 장면중에 돼지갈비집이 가장 많은듯ㅎㅎ 달달하고 부드러운 돼지고기가 기억난다~ 요즘은 고깃집도 점점 좋아져서 내부에 놀이방도 있고, 볼거리도 있는데 오늘 포스팅 할곳이 바로 그런 곳!

입구에서부터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이 반겨주는 경기도 파주 돼지갈비 맛집 오도72이다. 내가 포스팅 하는곳은 대부분이 재방문이듯 여기도 재방문한 곳. 외부에 저런 동상이 있어, 밖에만 저렇게 꾸며놓은건가 싶을텐데 전혀ㅎㅎ!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내 키만한 강백호ㅎㅎ 각종 피규어로 가득 차 있어 이런 취미 가진 키덜트 어른에게도 좋을만한 곳이다. 가게를 가득 채운 피규어들은 천천히 보기로 하고, 일단 입장ㅋㅋㅋ

큼지막한 홀~ 테이블 간격 그렇게 넓지 않은게 살짝 단점이기는 하지만, 깔끔하고 그래도 좌석도 충분히 구비되어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여기 장점은 2층에 놀이방이 있는데, 1층에 놀이방 cctv가 있어 아래층서 고기 먹으면서 아이가 노는것을 볼 수 있음ㅎㅎ 가족단위 이용객을 위한 곳이란걸 느낄 수 있는 경기도 맛집이다ㅎㅎ

메뉴판! 대부분의 맛집이 그렇듯 메뉴는 간단하다. 양념갈비, 생삼겹살, 소갈비살. 맛집 방문하기 전에 여기저기 많이 찾아보는 편인데, 가성비도 좋았던 오도72. 요즘 양념갈비 16,000원이면 착하다 생각된다.

 

셀프바에서 리필도 가능한 밑반찬이 세팅되고! 반찬 하나하나 정갈해서 어른 모시고 오기에도 좋아보인다. 특히 저 무피클이 살짝 알싸하게 매운맛을 갖고있어서 고기 먹다가 집어먹으면 입안이 개운해지는 느낌이였다!

주문한 양념갈비 2인분 등장. 숯도 좋아보인다. 그래서 그런지 화력도 아주 활활이였음ㅋㅋㅋ

생고기로 나온걸 보면 일반적인 돼지갈비보다 희여멀건해서 맛이 없어보이는데, 구우면 맛있는게 반전ㅋㅋㅋ

뼈가 큰게 좀 단점이지만 양념 크게 자극적이지 않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다. 어른,아이 할거없이 다 좋아할 온가족 외식메뉴로 딱. 직원분들도 대응 빨리 해주시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곳.

엄마와 함께 갔는데, 엄마도 잘 드셔서 후에 1인분 추가!

추가시킨 1인분도 큼직한게 어쩐지 많아 보임ㅋㅋㅋ 

잘 구워서 든든하게 냠냠! 양념갈비는 자주 뒤집어줘야해서 한사람의 희생이 필요하다. 엄마와 함께 간 나는 내가 열심히 굽굽ㅠㅋㅋㅋ

작게 잘라서 먹는 고기고 맛있지만, 엄마는 큰 갈빗대에 붙어있는 고기가 아주 부드럽다며 맛있어 뜯어드셨다.

식사 마무리로 주문한 후식 비빔냉면. 이것도 상당히 맛있었다. 면발이 생각보다 얇지는 않았는데, 양념이 크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새콤달콤해서 누구나 잘 먹을거 같은 맛! 비빔냉면도 맛집이다.

배부르게 먹었으니 천천히 구경! 1층의 장식장 피규어들~ 사진은 진짜 일부만 찍었는데, 작은거부터 큰거까지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볼거리가 많았다.

식사공간이 아니지만, 여자화장실과 아이들 놀이방이 있었던 오도72 2층. 여기는 더 본격적으로 피규어세상ㅋㅋㅋㅋ 지브리부터 드래곤볼, 내가 알지못하는 각종 피규어들로 가득 차 있었다. 고기도 먹고 피규어도 관람하고 일석이조ㅋㅋㅋ

볼거리도 있고, 돼지갈비도 맛있고, 아이들 놀이방도 있어서 가족외식에 딱이였던 경기도 파주 맛집 오도72! 가족외식장소로 강력 추천한다!

 

2023.07.02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서울 근교 애견동반 브런치 맛집_파주 헤이리 카페 더 뽀빠이 추천

 

서울 근교 애견동반 브런치 맛집_파주 헤이리 카페 더 뽀빠이 추천

샌드위치, 파스타가 맛있는 카페 더 뽀빠이 요즘 여기저기 많이 생기고 있는 애견동반 맛집, 카페들! 그래도 급격히 늘어난 반려가구에 비해서는 아직 턱없이 부족한거 같다ㅎㅎ 애견동반인곳

costachic.tistory.com

2023.06.11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경기도 파주 분위기 좋은 탕수육,탕면맛집_운정 도깨비탕수육

 

 

경기도 파주 분위기 좋은 탕수육,탕면맛집_운정 도깨비탕수육

불맛나는 탕면에 아주 바삭한 탕수육_데이트코스로도 추천 은근 맛집이 많은 경기도 파주. 서울 근교라 주말에 마음만 먹으면 드라이브 겸 찾아오기 좋은 위치! 부지가 넓어 규모가 큰 곳이 많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