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착한 가격에 안매운 떡볶이가 있는곳

여기는 벌써 세번째 즈음 가는 맛집. 즉석떡볶이는 사실 막 좋아하는 메뉴는 아니라 찾아먹지 않았는데, 주변에서 가자고 해서 따라가서 처음 알게된곳.

몰랐는데 화정 요진타워가 즉석떡볶이 타운?처럼 즉석떡볶이집이 몰려있다ㅋㅋㅋ 신림동 순대타운 느낌인가ㅎㅎ

최근에 갔을때는 일요일에 가서인지 문 열려있는 곳이 한군데밖에 없었는데, 우리가 매번 가는 곳이라ㅋㅋㅋ 타격없었다. 가게이름은 신당동 전통 즉석떡볶이.

집집마다 맛이 다르다는 문구!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노포맛집이다. 따로 분리되지 않고 다 트여져있는게 장점이라면 장점?일지 좌석이 꽤 많다ㅎ

좀 바쁠때 한번 와봤었는데, 손님들이 포장도 많이 해가시고 많이 계셨음!

우리가 오면 주문하는건 정해져있다. 모듬라볶이! 요즘 시대에 보기 힘든가격. 떡볶이 1인분에 5천원. 가격 너무 착하다!

그리고 야끼만두 2개를 추가했다. 기본 하나 추가할때 2개씩이니까 총 4개가 나오는거ㅋㅋㅋ 야끼만두는 개취겠지만 너무 맛있다.

주문한 메뉴 등장! 여기는 항상 살얼음 낀 단무지를 내어주신다. 기분탓인지 시원해서 더 아삭하고 맛있는 느낌!!

추가로 시킨 야끼만두 2개는 따로 나왔는데, 보통 끓으면 넣는데, 푹 익은거 좋아하면 미리 넣으라고 하셔서 우리는 미리 넣었다!

라볶이라 라면위주의 즉석떡볶이ㅎㅎ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으면되는데, 양이 그렇게 안많아 보였는데 굉장히 배불러서 마지막에 볶음밥을 못먹은게 못내 아쉬움ㅠ 떡은 얇은편에 말랑말랑한 떡이라 더욱 내취향!

여기는 고추장에 짜장이 섞인 양념장이라 그런지 맵지않아서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거 같다! 우리도 맵찔이라 그런지 딱 좋게 먹었음. 만이천원에 너무 잘먹고 나온 화정 요진타워 즉석떡볶이 노포맛집 신당동 전통 즉석떡볶이!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