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분위기도 좋은 미국감성 수제버거 맛집

벌써 몇번은 간 내 인생 수제버거집. 좋아하는 음식 5가지만 꼽으라면 그중에 수제버거가 들어갈만큼 수제버거를 정말 좋아하는데, 여지껏 다녀본 수제버거집 중에서도 탑이였던 내 1순위 맛집ㅎㅎ

경기도 파주 동패동에 있는 에이플렛 A_plat. 가게앞에 몇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동네에 작게 자리한 가게라 그런지 주차가 어려웠던 적은 없었다.

여기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하는게 매장 분위기가 너무 좋다. 들어가자마자 미국감성 진하게 나는 인테리어! 동네에 위치한 가게치고 규모도 어느정도 있는편. 좌석도 나름 넉넉한 편이라 생각된다.

주방도 반오픈이라 패티 굽는소리도 들리고, 무엇보다 맛있는 냄새때문에 괴롭다ㅋㅋ

에이플렛 메뉴판. 수제버거집이지만 버거 종류만큼 파스타도 여러가지이다. 찾아보니 여기 파스타도 맛있다는 글 많았음! 하지만 나도 일행도 여기서 제일로 뽑는 메뉴는 베이컨 갈릭 버거.

시그니처 메뉴도 아니고 가격도 버거 중에서는 저렴한 편에 속하는데 나와 일행 입맛 기준으로 제일 맛있었음.

병으로 나오는 코카콜라.

서로 다른거 시켜서 나눠먹을법도한데, 하나 온전히 다 먹고 싶어서 둘다 베이컨 갈릭 버거로ㅋㅋㅋㅋㅋ 세트로는 안시키고 단품으로 두개 시켰다! 단품만으로도 충분한 경기도 파주 수제버거 맛집 에이플렛.

피클과 할라피뇨가 나오는데 수제버거 먹으면서 하나씩 집어먹으면 입안이 개운해진다.

당겨서 찍어보니 더욱 침고이는 비주얼. 번 자체도 부드럽고 패티 육즙도 풍부하면서 특히 갈릭 버거는 쫀득하게 들어가있는 저 마늘칩이 포인트다.

베이컨도 질기지않고, 무엇보다 풍부한 육즙때문에 목으로 꿀떡 넘어가는 그 헤비하지만 행복한 맛ㅋㅋㅋㅋㅋㅋ 한입한입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수제버거!

리뷰이벤트에 참여하고 받았던 치즈프라이인데, 이거 나중에 와서도 시켜먹어야겠다 싶을정도로 치즈소스 맛있고, 위에 다진양파? 올라가있어서 느끼함도 잡아주는 맛. 너무 맛있게 먹었다!

분위기도 마음에 들어서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육즙 풍부한 미국감성 수제버거 먹고싶은 사람들에게 강추! 수제버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하는 수제버거 맛집 에이플렛이였다!

 

2023.09.14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빵 맛있는 자유로 대형 베이커리 카페_경기도 파주 문지리535(논밭뷰)

 

빵 맛있는 자유로 대형 베이커리 카페_경기도 파주 문지리535(논밭뷰)

사진찍기 좋은 논밭뷰 베이커리 카페 사계절 좋은 경기도 카페 추천! 오늘 리뷰할 카페는 한번 가보고 뿅 반해서 재방문까지 하고 온 카페이다. 오픈때부터 유명해서 평일에도 줄선다는 말을 듣

costachic.tistory.com

2023.08.27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주말에 가볼만한 경기도 정원카페_베이글 샌드위치 맛집 라메종지베르니(메뉴추천)

 

주말에 가볼만한 경기도 정원카페_베이글 샌드위치 맛집 라메종지베르니(메뉴추천)

주말에 가족끼리, 데이트도 좋은 예쁜 브런치카페 날이 슬슬 풀리고 있는 8월 말! 카페 가기 딱 좋은 계절이 오고있다ㅋㅋㅋ 평화로운 주말~ 집에 있어볼까 하다가 예전에 다녀왔던 예쁜 카페에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