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볶음밥, 옥수수온면도 맛있는 붐비지않는 중식집

주택가가 많은 동네라 먹을곳이 많지만 그렇다고 딱히 맛집이라 생각할만한 곳은 많지않은 동네 은평구 구파발. 친구와 중간지점이 그쪽이라 약속을 보통 그 동네에서 잡는데, 약속 생길때마다 고민이였는데... 오늘 포스팅할 곳은 맛있어서 벌써 3번이나 간 숨은맛집이다.

가게이름은 베이징양고기. 양꼬치 안먹어본 사람들도 많을텐데 한번 먹어보고 입에 맞으면 종종 생각나서 찾게되는 메뉴ㅎㅎ 여기는 대나무 숯구이 양고기 전문점이란다!

물론 나는 여기서 양꼬치도 먹어보고 다른 메뉴도 먹어봄~

저녁에 손님이 많을거 같은데 술을 즐겨하지는 않아서 세번 다 점심에 가게됐다. 그래서 그런지 아주 널널하고 쾌적하게 있다 올 수 있었음. 운영은 가족이 하시는거 같았다. 매장 오픈시간은 찾아보니 평일은 2시, 주말은 12시인듯!

규모는 동네 맛집치고 넓고 분위기는 깔끔하다. 위치적으로 구파발역에서도 좀 떨어진 곳이라 잘 모를 수 있다 생각되는 숨은 맛집!

메뉴판. 양꼬치와 양갈비살이 따로 있는데, 둘다 먹어본 바로는 양꼬치도 나쁘지는 않은데 3천원 비싼 양갈비살이 훨씬 맛있다. 양꼬치 처음 먹어봤던 일행도 인정했음~

이날 주문한 메뉴는 꿔바로우, 볶음밥, 온면. 둘이가서 양꼬치 시키면 나머지 시킬게 좀 애매해져서 이렇게 시켰는데, 깔끔하게 비웠다ㅋㅋ

살짝 시큼한 소스에 얇은 튀김옷에 얇은고기가 매력적인 딱 중식 탕수육인 꿔바로우. 여기 내 인생맛집이라 할정도로 맛있는 메뉴이다.

다 먹을때까지 바삭하고 젓가락이 계속 가는 마성의 메뉴. 세번 다 다른일행과 갔는데, 다들 맛있다고 했다.

이날 처음 시켜봤던 볶음밥. 한숟가락 먹어보니 상당히 기름진데 맛있는 맛ㅋㅋ 나는 중국에서는 안먹어봐서 모르겠는데, 중국에서 있었던 일행 말로는 현지에서 먹었던 맛이라고 맛있다고 잘 먹었다ㅋㅋ

온면. 양꼬치집 오면 안시키면 서운한 메뉴. 간이 쎄지 않으면서도 옥수수면만의 매력이 있다. 꿔바로우, 볶음밥과의 조합도 좋고, 양꼬치와의 조합도 좋다.

맵지않아서 부담없이 떠먹을 수 있는 은평구 숨은맛집 베이징양고기의 국물메뉴!

갈때마다 맛있게 먹고 왔던 은평구 숨은맛집. 근처 주민에게도 그렇고 꿔바로우 좋아하면 시간내서 찾아갈만한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다!  

 

2023.10.11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백짬뽕,꿔바로우가 맛있는 고양 삼송동 루차이(경기도 중식맛집)

 

백짬뽕,꿔바로우가 맛있는 고양 삼송동 루차이(경기도 중식맛집)

고양 삼송동 분위기 좋은 중식 맛집_루차이 두번째 방문인 고양의 한 중식당. 분위기 좋은 맛집 많이 다녀봤지만, 여기는 들어가자마자 '우와'소리 나오는 곳. 내부는 꼼꼼히 못찍었지만, 조명

costachic.tistory.com

2023.10.14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경기도 일산 진정한 커피맛집_프렌치감성카페 대화동 앙트레누스

 

경기도 일산 진정한 커피맛집_프렌치감성카페 대화동 앙트레누스

일부러 찾아갈만한 일산 크림커피 맛집(디카페인도 추천)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벌써 세번째 방문인 커피 찐맛집. 처음에는 잠봉뵈르 먹으려고 방문한 곳인데, 잠봉뵈르보다 커피맛에 반해서 쿠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