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LG유플러스 요금제 추천

새 스마트폰을 사서 사용하면 아마 대부분 몇달간은 약정된 요금제를 써야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나도 그런 경우였는데, LG로 번호이동 하면서,  데이터 스페셜 A라는 한달에 65,890원짜리 요금제를 사용했었다.

데이터 스페셜 A는 월 11GB / 일 2GB의 데이터가 제공되는 요금제이며 사실 데이터를 저만큼 다 사용하더라도 속도가 조금 느려질뿐 사용하는데는 지장이 없는걸로 알고있어, 사실상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이다. 음성통화 무제한에 메시지는 기본제공.

나는 저 요금제로 6개월 약정이 되어있었고, 덕분에 데이터는 마음껏 부담없이 사용했지만 그래도 매달 납부하는 요금이 좀 부담이 됐었다. 그래서 6개월이 지나기만을 기다렸고...
바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요금제를 변경하게 되었다.

내가 바꾸기로 마음먹었던 요금제는 데이터 6.6.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바로 아래단계의 월 요금 55,990원의 요금제이다. 무제한으로 쓰던 버릇이 남아있을테니 너무 적게는 못바꾸겠고, 한달에 6.6GB면 그래도 아껴서 잘 사용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서였다. 그래서 이걸로 바꾸었을까?ㅋㅋ
땡~ㅋㅋ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저 요금제로 바꾸겠다고 말씀드렸더니, 상담원분께서 내가 사용하는 패턴을 보시고는 다른 요금제를 추천해주셨다.

참고로 나는 통화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한달에 1시간도 사용할까말까?
데이터말고는 거의 사용을 안하는데, 상담원분께서 계속 이런 패턴으로 사용해 나갈지를 물으시더니, 통화는 100분 제공, 데이터는 7GB의 월 42,900원인 LTE 선택형 요금제를 추천해주셨다.

원래 하려던 데이터 6.6 요금제보다 데이터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마음에 쏙 들었음ㅋㅋ 상담원분께 매우 감사ㅋㅋㅋ

고객센터로 연락하기 전 인터넷으로 요금제를 찾아봤을때는 보이지도 않았는데, 전화 끊고나서 다시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선택형 요금제가 있었다;

혹시 나처럼 통화 거의 안하고, 데이터양이 많은 요금제로 바꿨으면 하는 사람이 있다면 참고해 보시길... LTE 선택형 요금제는 데이터양도 내가 선택한 7GB외에 더 낮게도 선택할 수 있고, 그럼 요금도 더 적어지니 자신의 패턴에 맞는걸로 잘 선택해서 바꾸기를 바란다.

LTE 선택형 요금제 안내 페이지는
여기를 클릭하면 이동한다.

한푼이 새로운 요즘, 알맞은 요금제 선택하여 아껴보자!!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