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운세닷컴_다양한 운세보기 사이트

마음이 답답할때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을때 어김없이 생각나는 사주, 운세. 꼭 믿는다기보다는 위로받고싶어 찾게되는거 같다. 어렷을때는 타로는 가끔 봤는데, 그래도 내가 카드를 골라서 보는 타로보다는 내 이름, 내가 태어난 날짜, 시간을 통해서 보는 사주가 좀 더 정확할거같은 그런 느낌이 있어 요즘에는 사주에 관심이 더 가는거 같다.

예전에 건대입구쪽 길거리에 있는 천막에서 사주를 본적이 있는데, 뭔가 만족스럽지 못했던... 봐주시는 분이 뭔가 자신감이 없는듯한 느낌에 내 표정을 살피며 때려맞추려는듯한 느낌을 받아서ㅋㅋㅋ 신뢰가 확 떨어졌던 기억이 었다. 그리고 들었을때 몇일만 생각나고 말로 듣는거라서 금방 까먹는다는 단점이...

그래서 차라리 인터넷 사주가 낫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알게된 운세보는 사이트 운세닷컴.
평생운세, 1년 운세, 애정운, 직업운에, 60년운세까지ㅋㅋㅋ 엄청 다양하다.

내 표정보고 때려맞추는지 의심할 필요도 없고, 결과가 정리돼서 딱 보이는거니 까먹을 염려도 없고 좋은거 같다. 사이트에 샘플보기 눌러보면 결과가 어떻게 보이는지 미리 볼수있다.

또 굳이 찾아가지 않고 보는거니 시간도 아껴준다는게 장점ㅋㅋㅋ 마음 답답할때 한번씩 볼만한거 같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