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드릭스_애드센스와 병행하면 좋은점

물론 블로그를 순수하게 취미로 즐기는 사람들도 많지만, 애드포스트나 애드센스를 하는 분들은 나처럼 조금이라도 소소한 수익이 나기를 바라며 하는 사람들도 많을거라 생각된다. 블로그가 돈되는 취미가 된다면 그것만큼 뿌듯한 일이 없는것같다. 크게 기대 안했는데 한달에 치킨 한마리값이라도 들어온다면...

애드센스 시작한지 두달쯤 지나가고 있지만, 예상했지만 그렇게 괄목할만한 성장은 이루지 못했다. 나는 노하우 그런거 없이 그냥 맨땅에 헤딩이니 어쩌면 당연한 결과...
그래도 매일 포스팅을 평균 2개, 아니면 최대 4개까지 하면서 키우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수익이 하루에 십원 이십원 정도거나 아예 없는 날이면 어쩐지 힘이 빠지는 느낌이랄까ㅎㅎ

무엇보다 포스팅 열심히 하다보니 이제는 소재거리가 떨어져간다ㅋㅋㅋㅋㅋㅋㅋ 이런저런 고민이 있던차에 애드센스와 병행하면 좋을듯한 알바사이트를 알게되어 추천한다.

애드릭스라는 사이트. 사실 무엇을 할까 여러사이트 고민해봤는데, 배너 달고 클릭하면 수익이 되는 종류는 그냥 애드센스 하나에 집중하는게 좋겠다는 생각.

마케팅쪽은 잘 모르지만 어플을 블로그나 각종 SNS로 소문내주고 그 정보를 본 사람이 설치해서 실행하는게 CPI, CPA나 CPS는 마찬가지로 소문내주는데 그로인해 누군가 상담신청이나 상품구매가 이어지면 검토후에 소개되어있는 보상대로 이익을 보는거 같다.

포스팅 소재거리도 떨어지고 있던차에 애드릭스 병행하면 일석이조일거 같은 느낌ㅋㅋㅋ
일단 큰 욕심은 부리지않고 조금씩 시작해보려고 하고있다. 포스팅 주제도 좀 더 다양해지고, 풍부해질거 같아서 애드센스에도 알게모르게 긍정적 영향이 생기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기대에서ㅎㅎ



시간구애 받을 필요도 없고, 큰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좋을거같다.
참고로 애드릭스에서는 1포인트 = 1원이라 쌓이는 포인트 숫자만 봐도 통장에 돈 쌓이는 기분들듯하다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