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래픽이 훌륭한 검은사막 모바일 

옛날에 MMORPG게임을 참 중독성있게 즐겼던 기억이 있다. 밥먹고 학교 다녀오고 무조건 컴퓨터 앞에 앉거나 방학하면 완전 내세상ㅎㅎ 여러가지 참 돌아가면서 했던 기억이 있는데, 크로노스 라는 게임도 했었고, 게임이름은 잘 생각 안나지만 시대극? 처럼 배경이 옛날 사극배경이였던 게임도 했었다ㅋㅋㅋ 그리고 그래픽이 아기자기했던 넥슨의 마비노기도 잠깐 했었고...

그러보니 다 추억이다. 거의 10년전 이야기 같군... 요즘은 MMORPG 게임을 모바일로 즐기는 시대가 왔으니 세월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든다. 그에따라 모바일 게임 광고도 참 많이 나왔는데 그중에서도 인상깊었던 검은사막 모바일.

광고가 감성적이고, 언뜻 보기에도 그래픽이 상당히 좋아보여 호감이 갔다. 출퇴근 시간이나 주말에 할만할것 같은데?ㅋㅋ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건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해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수 있다는거. 옛날 심즈 재밌게 했는데 그것도 떠오르면서ㅎㅎ 

또 그래픽이 진짜 훌륭하고, 말도 타고다닐 수 할 수 있어서 내가 좋아할만한 요소는 다 갖춘듯ㅋㅋ 이런종류 모바일 게임 많았어도 뭔가 2%씩 부족하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검은사막 모바일은 내 감성에 딱 맞는거 같다.

화려한 기술도 있고, 낚시, 포획 등 생활시스템도 콘텐츠도 있어서 사실감 있게 즐길 수 있을거 같다. 

해볼만한 게임 찾고있다면 검은사막 모바일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