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델몬트 콜드 오렌지과즙 100%

한때 시중의 과일주스들의 당도가 문제가 되면서 한참 시끄러웠던적이 있었다. 콜라, 사이다같은 음료대신 건강을 생각해서 아이들에게 과일주스를 챙겨주던 엄마들에게도 충격적이였을 뉴스. 본래 과일주스 잘 안사먹기도 하고 좋아하는편은 아니라서 이후 문제가 어떻게 되었는지는 잘 모르지만, 업계에서도 좀 바뀌지 않았을까?

나는 좀 당도에 민감했던 편이라 뉴스 터지기 전에도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과자나 음료수 사마실때마다 영양정보를 보며 당도를 확인했던 편이기 때문에, 사실 뉴스가 그렇게 놀랍지도 않았다ㅋㅋ 어쨌든 최근에 마셨던 델몬트 콜드 오렌지주스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한다.

오렌지과즙 100%에 오렌지 펄프가 함유되어 있다는! 델몬트는 어렷을적부터 참 친근한 브랜드이다ㅋㅋ 옛날 물병으로 많이 사용했던 옆으로 통통한 델몬트 주스 유리병이 떠오르고는 한다는...

영양성분도 한번 살펴보자.

당류 23g. 사실 이정도면 많이 달다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했다.
마셔보니 옛날에 사마셨던 과일주스들과는 다르게 그렇게 달지 않다. 오히려 신맛이 더 강하게 느껴진다. 이 정도면 괜찮은데? 생각들 정도.

그런데 오렌지펄프가 잘 느껴지지는 않는다ㅋㅋㅋ 내가 생각하는 그 통통한 오렌지 펄프들이 아니라 아주 가녀리고 연약한 펄프들이다ㅋㅋㅋ 그래도 시중의 과일주스치고는 이 정도면 꽤 괜찮다는 생각이 든다.

원래 과일주스 잘 안사먹어서 재구매의사는 그닥이고, 한번 맛본걸로 만족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