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Crown 버터와플

GS25 2+1행사상품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눈에 보인김에 구매!! 초코안묻은 간식 찾기 힘든데 이런 간식 반갑다. '과자의 귀족'이라는 문구...ㅋㅋㅋ 버터를 내세운 과자는 생각해봐야 버터링밖에 떠오르지 않는데, 흔하지 않아서 좋다.

브라운색의 패키지가 버터로 잘 구워진 와플을 연상케한다. 옛~날에 출시됐을때 몇번 사먹어보고 이후로 잘 사먹지는 않았다. 맛이 없지는 않았는데, 마트에서 선뜻 손이 가지는 않더라.

크라운제과의 버터와플. 저 패키지에 다섯봉지 들어있고, 봉지 안에 과자가 세개씩 들어있다ㅋㅋㅋ 맛은 정말 버터향이 진하게 나고, 우유맛도 많이 나는게 꽤 고급스러운 맛이다. 티푸드로도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많이 단 편은 아니지만, 조금 덜 달았으면 더 좋았을걸 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식감은 바삭하지는 않고 퍼석단단한 과자식감.
단점은 버터맛이 많이나고 진해서 그런지 몇개 먹으면 좀 질리는 감이 있다. 그래서 재구매가 선뜻 이뤄지지 않았던듯. 과자자체 맛은 그렇게 나쁘지않다. 과자의 귀족이라는 컨셉은 잘 잡고 나온거 같다ㅋㅋ

하단에 적혀있는 영양정보.
칼로리는 1봉지(낱개 세개)당 130칼로리. 사실 감이 잘 안온다. 커피 마실때 하나씩 곁들이거나 손님 오셨을때 내주기 좋은 간식, 또 초코초코한 간식을 피하고싶다면 한번 먹어봐도 괜찮을거 같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