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광동 비타500_대중적인 비타민 음료맛

지난번 박카스 포스팅하며 잠깐 언급했던 비타500. 박카스와 마찬가지로 업체방문이나 어디 갈때 선물용으로 들고가기 부담없는 음료같다. 이것도 가끔 아침 커피 대신으로 마시는 음료인데, 간혹 GS25에서 행사 자주하는듯 하다. 지금은 2+1행사 중인듯 하다.

작은병과 큰병이 있는데 180ml짜리 큰병 구입. 병이라 그런지 묵직하다. 오로나민씨와 함께 광고 열심히 하는 비타민 음료ㅋㅋㅋ 비타민음료 중에서는 그래도 제일 대중적인 음료 아닐까싶다. 나온지 꽤 되지 않았나?

항상 수지가 선전했던걸 본거 같은데, 광고모델이 그새 바뀌었나보다.
그런데... 병에 맺힌 물때문에 라벨이 젖어서 누군지 한눈에 확인불가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라벨 불편한게 녹으면서? 손에 묻는다ㅡ_ㅡ...ㅋㅋ 뭔 가루같은게 묻어서 뭔가 했음. 아무튼 비타500은 대한민국 청춘하란다.

맛은 그냥저냥 예상되는 비타민음료의 맛이다. 단맛보다는 비타민 특유의 신맛이 먼저 치고올라온다. 막 좋아하는 맛은 아니고, 그냥 몸에 좋다니 마신다. 병뚜껑 이벤트 같은건 늘 하는거 같은데 당첨된적이 없다. 그래... 자주 사먹어야겠지.

영양정보 보고가자~
총 내용량 180ml에 70칼로리. 비타민C는 900mg 포함되어 있단다. 사진에 잘 안나온 칼슘은 11mg. 커피 대신 건강 챙기기 좋은 비타민 음료 광동 비타500이다.

2018/08/21 - [일상 & 생각/간식] - 박카스 D_커피 대신 피로회복제 한병(성분,효과)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