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Crown 뽀또 치즈타르트

비가 추적추적 오던 어느날. 마켓오 리얼치즈칩이 갑자기 먹고싶어서 마트를 갔더니 가는곳마다 없고... 아쉬운대로 눈에 들어오는 뽀또를 집어 들었었다. 정말 오랜만의 뽀또ㅋㅋ 안먹은지 꽤 된다.

어느순간부터 샌드류 과자가 눈에 들어온다. 예전에는 몇개 먹으면 배부르고 좀 더부룩한 느낌이 있어서 멀리 했었는데 유난히 끌릴때가 있다. 크라운제과에서 만든 뽀또 치즈타르트! 장수하는 과자에는 그 이유가 있겠지?ㅋㅋ 안본사이에 패키지에 어린왕자가 들어가있다.

가격은 동네마트에서 1,800원에 샀다. 7봉지 들어가있고, 하나에 네개씩 들어가있다. 크기가 한입에 넣고 와구와구 씹어먹어도 좋을만한 크기다ㅋㅋ

맛은 옛날 내가 기억하는 뽀또맛보다 좀 더 치즈감칠맛이 순해졌다고 해야할까? 크래커부분도 바삭한데 연해서 입에 들어가면 잘 부서지는듯ㅋㅋㅋ 막 자극적인 맛이 아니기때문에 부담없이 하나 두개 집어먹다보면 순삭하는 맛이다.

크라운제과 뽀또 치즈타르트 영양정보.
막 생각나서 다시 사먹을만한 맛은 아니고, 생각날때 한번씩 사먹기 좋을것 같다.

2018/08/30 - [일상 & 생각/간식] - 크라운 밀크티하임_티푸드로도 좋을듯한 간식

2018/08/25 - [일상 & 생각/간식] - 크라운 버터와플(칼로리,영양정보)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