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Crown 밀크티하임_호불호 나뉠거같지만 나는 호!

먹은지 정말 오래되는 크라운제과의 밀크티하임 후기. 홍차맛, 녹차맛 좋아해서 제과류로 나오면 거의 사다먹는편. 초코하임, 화이트하임도 맛있는데 밀크티하임이라니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하며 사먹었던 밀크티하임. 또 당시에 리뷰들 보면 맛있다는 글이 많아서 꼭 먹어보고 싶었었다.

그런데 역시나 파는곳 찾기가 힘들고... 엄마따라 갔었던 이마트에 있어서 반가운 마음으로 집어들었었다. 패키지만 보면 딸기우유맛 같기도 하고...ㅋㅋㅋ 아무튼 기대 잔뜩하고 먹어봤던 기억.

먹어본 소감은 생각보다 달달했지만 너무 맛있었다ㅠㅠ 순삭... 중독성도 있고, 미치게 단것도 아니였고, 과자에서 홍차향을 이렇게까지 낸게 없었던거 같은데 크라운제과가 과자 참 잘만들었구나 생각. 그런데 특유의 향이... 좀 어떻게 느끼기에는 화장품향 난다는 생각들수도 있어서 호불호가 꽤 나뉠거 같은 과자이다ㅋㅋㅋ

나는 좋지만... 리뷰 찾아보니 역시 맛없다고 별로라는 평도 많았다. 결론은 사먹어봐야 한다는거ㅋㅋㅋ 나는 티푸드로도 좋을거 같다.

나는 또 먹고싶어 주변 편의점, 마트를 전전했지만 요즘은 볼수가 없다. 큰 마트에 가면 있으려나? 역시 내 입맛은 대중성과는 거리가 먼 것인가ㅠㅠㅋㅋㅋ 아무튼 나에게는 너무 맛있었던 크라운 밀크티하임! 홍차맛 좋아한다면 한번 먹어볼만하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