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DU GIF Maker_gif 변환어플 추천

아주 유용하게 쓰고있는 어플 DU GIF Maker.
조카바보까지는 아니지만 조카가 커가면서 이쁜짓 할때가 있는데, 나는 그 장면을 동영상을 찍어놓고 지하철 이동시간이나 심심할때 틈틈이 돌려본다. 보다보면 특정구간을 계속 돌려보고 싶을때가 있는데 그때 이 어플을 사용해서 gif로 변환해서 갖고있는다ㅋㅋㅋ

또 맛집 블로그 포스팅할때 음식 끓는장면이나 장난감 포스팅할때 움직임을 보여주기 위해서도 사용하기도하고~ 어플 하나 깔려있으니 참 편하다ㅋㅋ

노란 아이콘의 DU GIF Maker 어플.
클릭하고 들어가면 첫화면에 여러가지 메뉴가 나온다. 나는 다른메뉴는 안써봤고 '동영상을 GIF로' 메뉴만 사용한다ㅋㅋㅋ

'이미지를 GIF로' 메뉴도 블로거들에게 유용할듯. 이미지 슬라이드 느낌도 날것 같고. 아무튼 깔끔하게 필요한 기능들만 압축해놓은듯한 앱이다.

동영상을 GIF로 메뉴를 클릭해서 들어와서 편집할 사진을 선택하면, 4가지 탭메뉴가 보인다.

재생시간, 속도, 자르기, 텍스트. 메뉴이름 그대로 재생시간은 반복할 구간을 선택하는것, 속도는 속도조절, 자르기는 크기를 조정해서 자를 수 있다. 또 하나 재미있는 기능이 텍스트인데 글씨를 써서 원하는 구간에 등장시켰다 사라지게 할 수 있다ㅋㅋ

뭔가 잘 활용하면 재밌는 움짤같은거 만들 수 있을거같은데ㅎㅎ
여러모로 유용한 어플 DU GIF Maker. 핸드폰 바꾸더라도 필수로 깔아놓을듯하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