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사동 브레댄코 토마토슈퍼슈프림브레드

주로 지하철역사 안에 빵집으로 기억이되는 브레댄코.
여기저기서 많이 본거같은데, 기억나는 지점들이 다 지하철 역사내에 있던 곳들이다.최근에 저녁대신으로 사먹었던 빵이 있어 리뷰해보려한다.

방문한 지점은 인사동에 있는 브래댄코. 저녁시간이라서 거의 마감즈음이라 그런지 빵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인사동 브래댄코는 지나다니면서 보면 손님이 항상 많았던거 같은데 자리 영향도 있겠지? 사실 빵들이 막 독특해보이는건 없고 거기서 거기라서 고르는데 좀 걸렸다ㅋㅋㅋ

선택한 빵은 토마토슈퍼슈프림브레드. 가격은 2,200원.
피자빵 느낌이 나서 골라보았다.

집에 도착해서 먹어보니 마감때쯤 사온 빵이라서 그런지 뻣뻣하다. 
질겨서 전자레인지에 좀 돌리고 먹었더니 꽤 맛있다. 치즈맛이 고소함.

맛있기는 하지만 재구매의사는 모르겠다. 이것말고도 브레댄코에 선택할 수 있는 빵종류가 다양으니 다음에는 다른 빵을 한번 먹어보지 않을까싶다ㅋㅋ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