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원더쿠키 Wonder cookie_단호박치즈쿠키,더블초콜릿쿠키

백화점에서 파는 간식은 뭐든 비싸지만, 그래도 백화점 둘러보고 집에 갈때쯤이면 간식 하나 사갖고 싶은 마음이 든다. 보통 지하매장에 많이 있는 식품코너. 립스틱 사려고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들렀다가 립스틱 사고 식품매장에서 간식을 사게됐다.

꽤 크고, 맛있어보이는 쿠키. 겉모습보면 쿠키라기에는 그렇고 빵같은데... 어쨌든 시식도 하고있어서 먹어보고 샀다. 시식하고 있던 단호박치즈쿠키. 단호박도 좋아하고 치즈도 좋아하는 나였기에 당연 마음에 쏙ㅋㅋㅋ 빵이나 쿠키에 과일 들어간것보다 이런 구황작물 들어간거 좋아하는 나ㅋㅋㅋ 

단호박치즈쿠키와, 더블초콜릿을 샀다. 원래 더블초콜릿 대신에 녹차맛을 사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본인은 솔티카라멜과 더블초콜릿을 제일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급 바꿈ㅋㅋㅋ

가격은 개당 3,500원인데, 4개부터 세트인데 세트로 사면 개당 3,000원꼴이 된다.
나는 처음 사먹는거라서 그냥 낱개로 구매~ 사온 당일에 바로 안먹고 다음날 먹었다. 날씨도 선선해져서 그냥 놔뒀음ㅋㅋㅋ

두가지의 식감이 좀 다른데 단호박치즈쿠키는 안에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꾸덕한 식감, 더블초콜릿은 단호박크림치즈보다 포슬포슬한? 꾸덕하지 않은 식감이다. 맛은 두가지 다 많이 달지는 않은 맛!
보통 이런종류는 너무 달아서 잘 안먹는데, 여기꺼는 그렇게 많이 달지않고 맛있었다. 다만 내 기준에서 조금만 더 덜 달았으면 좋았겠다 생각했음.

커피내려서 같이 먹으니 꿀맛이였다. 다음에는 4개세트로 구매해서 식구들이랑 나눠먹으면서 다른맛도 사먹어볼 예정~ 크기도 그렇고 백화점에서 3,500원 3,000원이면 그렇게 비싼것도 아닌거 같다. 크기가 크고 두툼함. 우유랑 함께 혼자 하나 다 먹으면 양 적은 사람들에게는 식사대용도 될거 같다.

인터넷에서도 주문 가능한듯!


2018/08/01 - [일상 & 생각/간식] - 르 알래스카 소보로빵, 옥수수빵

2018/02/18 - [일상 & 생각/간식] - 더메나쥬리 콘브레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