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태 자유시간_많이 달지않아 좋음

아마 이런 초코바 종류중에는 가장 익숙한 간식일듯? 나에게는 그러함.
이름도 잘 지은듯한 해태제과의 자유시간. 원래 이렇게 초코범벅의 간식을 선호하지는 않는데, 간혹 정말 배고플때 먹으면 확실히 요기가 되고 힘이 좀 생기는거 같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안에 마시멜로우? 부분. 이런데에 들어간 견과류를 안좋아하기 때문에 간혹가다 큼직하게 씹히는 아몬드는 정말 반갑지않다. 그런데 아몬드도 꽤 많이 들어가 있는듯?

내돈주고 사먹은건 아니고 누가 줘서 먹음.
피곤할때 남한테 받으니 좀 감동이다ㅋㅋㅋ 초코바에게 이런 효과가... 처음에는 초코바 하나 다먹는게 좀 부담스러워서 남겨놨다가 나중에 또 먹어야지 했는데, 어느새보니 다 먹었다ㅋㅋㅋ

맛이 꽤 괜찮다는 이야기~ 초코가 불량초코맛이 아니고 진짜 진한 초코맛이 나서 좋았고, 달긴 달지만 생각보다 그렇게 과하게 달지 않아서 좋았다.

영양정보 확인.
열량은 하나 다 먹으면 172칼로리. 진짜 배고플때 먹으니 요기된다. 단거 먹으면 기분 좋아진다는데 그 효과도 있겠지?ㅋㅋ 배에서 막 꼬르륵대고 단거 땡길때 먹으면 좋을거 같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