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페베네 리얼브루 콜드브루 라떼

매일 아침 출근길 한캔씩 사마시는 TOP 스위트 아메리카노. 가끔 더 달달하고 좀 묵직한 맛이 땡길때가 있는데, 그럴때 한번씩 사마시는 다른 커피가 있다.

바로 카페베네 리얼브루 콜드브루 라떼.
푸르밀과 카페베네가 함께 만들었다는ㅋㅋㅋ 편의점에 대체로 두종류가 있고, 나는 항상 남색만 사마신다. 갈색도 마셔봤는데, 갈색은 뭔가 더 달고 뒷맛이 더 남았던걸로 기억.

나는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좋아하니까ㅋㅋ

맛은 커피맛 진하고 목넘김이 부드럽다. 그리고 뒷맛에 텁텁함이 남지않는 맛.

편의점 커피치고 꽤 깔끔한맛이 난다ㅎ 달지않은건 아니지만 적당한 당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고소한맛도 가지고 있는데, 그렇다고 많이 느끼하지는 않다.

영양정보 확인.
총 내용량은 250ml에 170칼로리다. 참고로 9월 GS25 1+1 행사상품이니 참고할것~
나는 사서 하나는 나만의냉장고 어플에 보관해뒀다가 나중에 꺼내먹음.


2018/08/28 - [일상 & 생각/간식] - 맥심 TOP 스위트 아메리카노_출근길 편의점 커피(영양정보)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